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Little Cat Doctor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아기고양이의 실종 탈출게임 스토리 설명

 품속에서 깊은 잠에 빠져 있던 귀여운 아기 고양이가 갑자기 사랴져 어머 고양이가 찾으러 나서면서 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어요. 온 동내를 찾아 나서면서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장애물들을 영리하게 풀어나가면서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 마우스로 주위를 클릭하면서 무언가를 움직이게 하여 한 단계씩 다른 장소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어렵지 않고 매우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로 마우스만 주위에 있는 물건이나 동물들을 클릭을 통해서 엄마 고양이를 이동시켜 주시기만 하면 상당히 쉽게 아기 야옹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넓은 침대 위에서 포근히 잠을 자고 있는 모녀 세상 부러울 것 없이 상당히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군요. 하지만 잠에서 깨어난 아기 고양이기 심심했는데 엄마 몰래 집 밖으로 사라져 버리고 있어요.

잠에서 깨어난 엄마 옆에 있던 아기가 없어진 것을 알고 너무 놀라는 표정을 하고 있어요. 자 이제부터 아기 찾기 게임이 시작되는데 우선 집박으로 나가야 하는 만큼 방안에 있는 도구들을 마구 클릭을 해 주세요.

초반에는 유저 들게 힌트를 제공하는데 불편함이 없이 상당히 신속하게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고양이를 아기 야옹이가 있는 마지막 목표 부분까지 생각 모다 신속하게 주어진 미션을 완성할 수 있게 됩니다.

집 밖으로 나갈 수 있도록 커튼을 올려버리고 살짝 점프하면서 나가 버리고 말아요. 밖으로 나가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미션이 주어지는데 머릿속으로 생각하면서 플레이를 펼쳐 나가 줘야만 보다 빠른 임무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가게 되면 하수도 공사로 인해 빠져 버릴 수 있는데 참 색들이 않아 있는 위치로 올라가서 이동을 해야 한답니다. 우선 주위에 시 쓴 블록을 클릭한다며 으 곰인형을 선택하면 참새가 있는 위치까지 간단하게 올라가게 됩니다.

역시 이번 게임에서는 주위에 있는 사물들을 제대로 활용하면서 상황에 정확하게만 클릭을 통해 이용하면 간단히 무제 접을 해결하고 이동을 하면서 다음 장소로 간단하게 이동할 수 있는 단순한 플래시입니다.

자 이런 방식으로 블록과 곰돌이 인형으로 마음껏 쉽게 올라갈 수 있도록 계단을 만들어 놓았으니 이제는 쉽게 높은 곳을 올라가 면서 우측으로 안전하게 맨홀 공사장을 벗어 나면서 이번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 있겠죠.

이번에는 상당히 무서운 멍멍이가 낮잠을 자고 있는데 이대로 지나가다가 공격당해 치명상을 입을 수가 있는데 바로 앞에 있는 큰 깡통을 계단 밑으로 떨어뜨리면서 잠자고 있는 강아지를 놀래면서 깨워줘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쓰레기 깡통 안에 들어가 있던 덩치 큰 녀석을 이용하여 통을 계단 밑으로 떨어뜨리면서 자리를 지키고 있어 무서운 강아지가 화들짝 놀라면서 다른 장소로 신속하게 도망을 치고 있습니다.

자 이번에는 여러 마리의 생쥐들이 옮기 종기 모여 있는데 우측에 검은색으로 무섭게 생긴 녀석이 분위기 잡고 있는데 아무래도 그냥을 통과할 수 없을 것 같으니 한 마리의 쥐를 잡아 선물로 전해 주어야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앞길을 막아 서고 있는 못생긴 녀석에게 자신이 힘들게 잡은 생쥐 한 마리를 선물로 주는데 하필 생쥐는 침을 뱉으며 좌측으로 도망을 치고 있는데 상당히 쉽게 이번 지역을 간단하게 통과할 수가 있습니다.

힘들게 여기까지 이동해 오면서 다양한 방식으로 미션을 해결해 왔는데 이번에는 노란색의 큰 고양이가 길을 막아 서고 있는데 하단에 있는 물을 가지고 살짝 뿌려 주시면 물을 싫어하는 양 옹이가 길을 비켜 버립니다.

드디어 마지막 스테이지로 여러 마리의 야옹이들이 디스코 음악과 함께 신나는 댄스를 즐기고 있어요. 이때 문 앞에 있는 스위치를 올려 버리면 바로 애타게 찾던 아기 고양이를 찾으면서 미션을 종료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