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Bat Enchanter Witch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탈출게임,플랫포머 (Ancient Escape) 모험 집에서 pc게임판 고사양게임하기에는 조금 그렇고 진짜 심심할때 한판씩 할만한 모험게임이고 그렇다고 가볍지않은 또한 중독성도 강하고 난이도도 어렵지않아서 전부 재미지게 할 수가 있는 Ancient Escape 플래시 고대 탈출게임이랍니다. 게임을 하실때는 키보드를 이용하여 블럭들 위를 뛰어넘고 각 상당수 많은 장애물을 회피하면서 보석들을 획득하면서 미션을 진행하여 도착하는 게임입니다. 이런종류의 게임은 누구나 쉽게 할수있다는게 장점이랍니다. 또한 게임이 신속하게 싫증 나지도 않는답니다. 장애물들은 여러 가지 나타나는데, 특히 블럭 사이 사이공간에 빠져있는 곳은 특별히 더욱 조심하시면 됩니다. 높은 블럭을 2단점프를 사용하여 뛰어널을수도 있으며 또한 나오는 블럭과 블럭 사이를 번갈아 뛰어올라 위로 올라갈수도 있으며 가속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부스터를 키는 기능도 있습니다. 게임은 정말 추천 할만합니다. 말이필요없습니다. 게임너무 쉬우니까요, 한번미션클리어만 하셔도 금방 게임다 파악할수있습니다..초기 스테이지 시작하시면 키보드 조작감이랑 아기자기 한캐릭터가 맘에 드실거라 생각이 되는군요.

스테이지가 꾸준하게 진행될수록 당연히 난이도가 어려워지는데. 스테이지 그만큼 진행이 되셨다면 마음껏 적응되셔가지고 플레이를 하시는데 문제가 없을듯 합니다.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탈출게임인 플랫포머을 바로 밑에서 즐겨보세요. 게임 조작방법의 경우에는 게임 바로 하단에 소개했습니다.

로딩 잠깐기다린다음 게잇작누르시고 플레이하시면 되요. 초기 각스테이지만다 장애물들이 설치되있는 대 그중에서도 크게 위협이 되는 곳이있습니다.항상 그곳을 잘 콘트롤하셔서 빠져 나가야 다음 미션장소까지 무사히갈수있답니. 초기 게임하면서 너무 쉬워서 재미가 덜한다 생각도 들겟지만 그것도 잠시랍니다. 스테이지 조금만 가면 초기하곤 달리 상당히 어렵습니다.

보석은 주워진대로 꼭드셔요 이런 모험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많이 해봤는데요 이게임뿐만아니라 어느모험 게임이든 재미업던 게임은하나도 없었던것같아요. 그만치 모험게임은 재미가 있다는거죠.

블럭 사이사이 이도할때 나와있는 이쁜 다이어몬드를 드시고요 날카로운 함정도 조심히 피해가세요. 그리고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케릭서 사망하니가요 특별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Ancient Escape 정말 많은 장애물이 설치되어 있는 되여 특히 바닥에 용암덩어리인지 불덩인지 그게 제일 짜증나는것 같아요. 꼭 뛰어넘기 힘들 블럭싸이에 있어서 다른장애물보다 힘들게 느껴지내요.

죽음으 장소 바로이장소 입니다. 전컨트롤 잘못해서 여러번 떨어졌답니다. 떨어져 죽으면 스테이지 시작점부터 다시 시작되야되니 죽지마시고 한번에 환상의 컨트롤보여주어 한방에 뛰어넘으세요

여기선 부스터일 이용한 2단점프를 하여야 겠네여 상당히 난이도가 있어보입니다. 거의 하늘을 날다 싶히 하여야 할거같아여 과연 부스터와 2단점프를 이용하여 이번판 미션 크리어 할수있을지.

위에 게임 화면 발로 이곳이 블럭과 블럭사이 버날아 뛰어올라가면서 위로 올라가는거에여 콘트롤 잘해야되요 힘들게 다올라가서 떨어지면 너무 아깝잔아여 너무 성급하게 하게 하시면 안되요

다이어못ㄷ 먹으려다 죽는경우가 많으내요 항상 다이어모드 옆에는 위험한 장애물들이 있습니다. 값비싼 보석인만큼 이정도위험은 감수해야겠죠 보석 주워진 만큼드셔야됩니다.

이게임을 하다보면 정말 다양한 스테이지를 경험하실수 있는데 보통 게임이 피로도가 많이 싸이는데 Ancient Escape은 그렇게 피로도가 안싸이는것 같아요. 저만그런지도 모르죠

1헉저곳에 떨어지면 가루도 안남겠어요 낭떨어지 위에 3게씩이나 2단점프해서 장애물 뛰어넘고 블럭 타고 위로 올라가야되요 잘못하다 떨어지는날엔 케릭터의 죽음을 맞보게 될거에요.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미션을 수행하면서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위협을 주는고이 간혹있습니다. 게임 플레이하면서 조심조심 블럭 이동하면서 언제 뭐가 나올지 모르니 항상 경계하면서 미션진행하면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