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둘이서 함께 하는 물불게임 무적판 더 크리스탈 템플4 무적판(The Ctystal Temple)

 정말 사기가 아닌 즐겁게 대박 재미난둘이서 할수있는 진짜 즐겁게 재미최고인[파이어보이앤워터걸 불물소년소녀]를 오늘은 가지고 와봤네요.뜨거운 불기운을 느낄 수 있는 파이어 보이 그리고 여자들의 명철한 마음처럼 차가운 워터 걸을 움직이면서 임무에 주어진 탈출구를 찾아 들어가면 무사히 미션을 완료해 나가면서 지속적으로 다음 단계로 넘어 가게 되어 있어요

 조작법 방향키 및 WASD

벌써 4번째 버전까지 출시가 되었지요. 진짜 나온지가 한참되었는데 둘이서 하기에는 이거만큼 즐거운게 없더라구요. 간단하게 키보드를 이용해서 특별한 조작도 필요없이 각 스테이지를 깰수가 있는게 참 매력적인거같더라구요.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경험해 오면서 좋은 만 원을 보여 주었는데 저 또한 여러 번 플레이하면서 어렵지 않게 첫 레벨부터 시작하여 마무리 짓는 그 순간까지 모든 일들을 꼭 마무리 지으셔야만 합니다.

빨간색 캐릭터가 먼전 이동을 하면서 앞에 놓여있는 차가운 웅덩이는 이렇게 간단히 점프를 통해 이동해 주시고 그런 다음 뜨거운 용암이 들끊는 곳은 그냥 걸어서 이동을 해주시면 간단히 오른쪽 버튼이 있는 곳까지 도달할 수 있어요.

혼자서 자기가 잘났다고 왔다갔다 했다가는 스테이지들을 절대 클리어를 할수가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언제나 함께 협동으로만 하셔야 미션들을 간타하고 클리어가 가능하시답니다. 여러 형태의 2인용 게임들은 대다수 이용해 보았는데 역시 온다 하는 것보다는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제일 마음에 와 닿으면서 기분과 즐거움이 혼자플레이 할 때보다는 배가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답니다.

꼼꼼히 맵을 살펴보고 작동되는 기구들이 어디에 있는지를 엄청 정확하게 찾아 내주시는 것이 효율적으로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낼 수 있는데 움직이는 기구들을 안전하게 작동시켜 낼 수 있는 멋진 컨트롤이 많이 필요하게 됩있습니다.

이번 물불게임 무적판도 그와 마찬가지로 비록 큰 타격감이나 스릴을 느낄 수는 없으나 온갖 장애물과 함정들을 헤쳐나가보세요. 오늘 친구와 함께 즐거운 기분으로 같이 해보고 우정또한 업그레이드를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