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이시간에는 운명을 점쳐볼수있는 무료타로점yes or no 를 올려보았습니다. 일반 서민들에 의해서 많이 사용되져 오늘날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전세계에 돌아다니는 카드의 종류가 6500여종에 이르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하죠.  꽤 논리적으로 발전하였기에 사주나 점과는 다르게 일상생활에서 상당히 긍정적으로 받아 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그럼 하단부분에 점꾀플래시를 올려놨으니 자신의 운명을 직접 점쳐볼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여러분의 인생을 좌지우지하고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조그마한 재미로 여러분의 실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서 보다 보람되어지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 서두가 많이 길었죠! 자그럼 시작해 볼까요!  

어떤것을 알아볼까요? 전 부자가 되고 싶어요! 제 인생의 금전 재물은 어떨까요! 아냐 아냐 그래도 내인생의 반려자가 중요하잖아! 아~~ 무얼할까… 이곳에서 총 5가지중에서 여러분들이 원하는점꾀항목을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에보이는 네모박스부분에 마우스커서 왼쪽버튼을 눌러주신후에 키보다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소원들을 입력을 해주시면 되신답니다. 하지만 제 소원은 200자 가지고 안됩니다. 무진장 많거든요….^^ 

소원을 기재하고 나서는 이럲게 화면이 전환되는데 여러가지 총 10가지 카드가 등장하는데 이젠 운명이 카드를 선택할 시간입니다. 위에도 설명이 나오지만 불길하다 생각되신다면 섞기를 눌러주신후에 패를 다시한번 혼합해서 섞을수가 있습니다.


계속되는 카드 선택인데 2장중에 하나를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전부 택해주셨다면 밑쪽에 보이는 결과보기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드뎌 마지막 카들는 제 손을 떠나고 ㅋ 이젠 결과만 기다려 보자구요!!! 근데 돈 벼락 맞으면 어떻게 하죠!!! 하하하

결과창에 유감이다라고 나왔는데 어떤 Card를 고르냐에 따라서 모든 결과는 바뀔수있다는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위에 처럼 비록 제 꿈은 사라졌어도 열심히 일해서 돈벌고, 마음씨 착하고 좋은 여자 만나서 성실히 행복하게 살아가라는 하늘의 뜻인줄 알아듣겠습니다.  

여러분~~! 점이란게 인생의 정답은 아니겠죠. 여러분께 짧은 시간이나마 약간의 설레임을 안겨줬다면 그것으로 여러분은 작은 행운을 가져간 것입니다. 음! 중간에 여러카드를 선택하시면서 좀 지루해졌다고요! 뭔가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로 있으면 좋겠다구요! 예를 들어 음악이던지 또는 화면의 변화라던지 말이죠. 그럼 여러분들도 직접 하단에 올려드린 플래시로 직접 운을 점쳐보도록 하세요.





무료타로점 yes or no 시작하기

좋은 결과가 나오셨나궁금하네요. 타로카드의 기원은 정확하게 알려진게 없다고하는데 추상적으로 십사세기경 유렵에서 유래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타로라는 명칭은 르네상스 시대의 프랑스에서 전해져 오고 있다고하는군요. 좋은시간보내세요!! 다 보시고 댓글로 복채주시는거 꼭 잊지말아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