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카카오게임 리뷰를 진행하네요~. 예전 오락실에서 즐겨했었던 테트리스와 비슷한 브릭스 게임이 이제는 카카오와 손을 잡고 출시가 되었군요. 아마 난이도가 쉬워서 어린아이부터 해서 게임을 못하시는 어르신들까지도 너무 간단해서 매료되어 즐길수 있지않을까요?  오락실에서 즐기던 그느낌 그대로 마치 조이스틱으로 직접 게임오락실 의자에 앉아서 플레이하는 느낌을 주는거 같네요. 

특별하게 그래픽이 좋다 할수도 없지만 스테이지모드에서 수많은 다양한 판을 제공하고 있어서 질리지 않고 오래도록 플레이할수가 있을꺼같네요. 우측의 모습은 클래식 모드로 들어간 모습인데 친구들과 함께 주간 랭킹으로 순위경쟁을 펼칠수가 있는 모드랍니다.


요건 세계 유명 여행지(북극, 그랜드 캐년,산토리니,이집트,뉴질랜드,뉴욕) 테마의 스테이지 모드 인데 아까도 말씀드렸듯 위에 사진처럼 상당히 많은 스테이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맵 곳곳마다 특별하고 다채로운 미션들과 장애물이 숨겨져 있다고 하니 하나씩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플레이를 진행할대 이렇게 클리어할수 있는 조건을 제시를 하는데 목표치를 모두 채워주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위에 처럼 미션확인이라는 팝업창이 뜨면서 다시 목표조건을 알려주고 있네요.



직접 진행해본 영상입니다.


조작방법은 좌우로 구성된 동그란 화살표는 왼쪽과 오른쪽으로 이동할수 있는 방향키이며 동그란 회전화살표의 경우에는 도형들을 상하좌우로 회전할수있는 버튼입니다. 그리고 아래로 화살표두개가 되어있는버튼은 단번에 하단으로 쑤웅 내릴수있는 기능버튼 이며 하단 하나짜리 버튼은 조금 가속하면서 내릴수있는 버튼이랍니다.



 


테트리스를 해보신분들께서는 특별한 설명도 필요 없는데 상단에 보시면 Next라는 창에서 다음에 나올 도형의 모습이 나타나고 도형의 틀모양에 잘 연결시켜 주셔서 빈틈이 없이 한줄이 꽉 채워지면 하나씩 없어지면서 한줄의 도형들이 제거가 됩니다.


 


블럭들이 하나하나 구성된 부분들이 상당히 귀요미틱 한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이렇게 스테이지가 거듭되면서 주어지는 클리어 조건들이 자꾸 변경이 되고 난이도도 차츰차츰 올라가게 된답니다.  

현재까지 지원되는 스테이지의 경우에는 총 100개정도 된다고 하며 추후에 쭈~~~욱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M_게임다운받기|접기|


드롭박스-브릭스 APK Brix

개발사 (주)게임젠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28일 크기 34M 설치 수 10 - 50 현재 버전 1.03

카카오톡 친구가 300명 이상인 유저일 경우 친구초대를 할 수 없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상단 파일의 경우에는 코인 및 토파즈 하트 등의 결제관련 버그가 아니면 완전 순정apk파일입니다. 



오늘출시한 기념으로 공지사항에 여러가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모습과 매일매일 출석만 체크를 해도 다양하고 가득한 여러 아이템들도 얻을수가 있으니 함께 매일 접속을 해서 많은 선물들도 푸짐하게 받아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