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비CF 까지 등장할정도의 놀라운 인기를 끌고 있는 시원시원한 액션감을 선보여주고 있는 몬스터길들이기 1.38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색다른 전투 시스템으로 많은 분께 사랑받고 있는데 무한대전을 플레이하시고 갖가지 다양한 아이템들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개편된 기능은 새내기 대전이라는 저 레벨 대전이 새롭게 추가 되었군요. 하지만 제약사양은 4성 몬스터 이하를 가지고 있는 유저들만 참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팀대전에 대한 보상이 변경이 되었다고 하는데 세트의 장비 뽑기권이 추가가 되어 새롭게 개선이 되었군요,.



두가지 공략영상들

전국 0% 고득점 공략 영상

신규 영웅 6-9 지역 6성 몬스터 파티 공략 영상

일한종류의 몹들의 발란스를 패치를 진행하였다고 하네요. 2차적으로 업데이트 되어 보다 사용자분들이 손쉽게 잡을수 있을꺼같네여.


영웅지역의 배경음악과 Ui부분을 변경처리를 변경 총 위에서 소개한 4가지가 이번 1.38버전에서 수정/변경된 점이랍니다.

[#M_게임받기|접기|

드롭박스- 몬스터길들이기 1.38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27일 크기 33M 설치 수 1,000,000 - 5,000,000 현재 버전 1.38


순정파일이며 결제나 결크등의 변조 변형된 apk파일은 올리거나 공유치않습니다.

해당버전의 참고리뷰사항

-몬길을 재밌게하고있는 몬길러입니다 요즘 인기가 많아서 많이들 하고있는데요.친구들과 누구의덱이 더강한지 붙어보고싶은데 카톡친구끼리 대전이 없어서 확인을 하기 어렵네요! 차후 카톡친구끼리도 팀대전을 할수있는몬길을 기대해봅니다.몬길은 카카오게임치고는업뎃도빠른편이고 고퀄에다가 재미까지겸비했고 온라인게임과비교해도 떨어짐이없는데 사람들이 질려가는걸보니 던전형식이 좀바꼈으면하네요.


숨막히는 전투액션을 보여주고 늘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 유저들은 항상 재밌게 플레이가 가능한데 친구들과 보다 많은 전투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