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Angry Neighbors 스크롤 게임으로 교체함

주인공은 매일같이 중요한 정보가 들어있는 스크롤을 어려움에 처해있는 마을 주민들에게 하나씩 나누어주고 있어요. 주민들을 많은 고통 속에서 힘겨운 삶을 살아가지만 우리 착한 주인공이 언제나 변함없이 중요한 문서를 잘 전달해주어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상당히 큰 힘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 문서를 전달해주기 위해서는 마우로 파워 조정과 각도 조절을 따로따로 해야만 원하는 위치로 중요 자료를 전달해줄 수 있습니다.

다소 전해 주기 어려운 곳이 여러 군데로 나열되는데 유저들께서 직접 생각을 많이 하셔서 어려움에 처한 백성들을 위해 열심히 전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컨트 롤은 마우스 하나로만 모든 것을 할 수 있는데 참고하시고 난이도 가 너무 간단해서 누구나 한번 시작하게 되면 초기부터 끝까지 가서 엔딩을 볼 수가 있는데 어서 진행을 하면서 즐거움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영상을 통해 우선 진행 방식을 참고 하면 지금 이 게임을 이해하는 데에 있어 조금 더 이해력이 생길 수가 있는데 지금 한번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상당히 좋은 정보만을 수집하여 마을 주민들에게 힘이 되도록 한 사람도 빠짐없이 모두 받게 되는데 필수로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사람들을 모두 선물을 주어야 합니다.

아무리 스크롤게임 높은 장애물이 앞길을 막고 있다 하여도 우리의 할아버지의 재치 넘치는 기술을 한번 사용하면 아무리 높게 물건들을 설치한다 하여도 다른 방법을 동원하여 원하는 위치에 스크롤을 전해줄 수 있어요.

우와 보고 있는데 이건 정말로 대단한데 원샷 원킬로 이어 자고 열심히 여러분께서 한번 이번 미션들을 하나씩 클리어 하시고 상당히 빠른 시간 내에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꼭 오래전에 온라인 게임으로 유명했던 포트리스를 다들 아시나요. 그때 이건 정말로 인기 절정이었는데 스타크래프트만큼 인기가 하늘을 찌를 정도였는데 이제는 하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곡선을 그리면 이층에 있는 아이에게 힘을 담긴 문서를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단 한 번에 원샷으로 힘들지 않게 임무를 완수하고 다음 장소로 더욱 신속하게 이동할 할 수 있는데 노력해보세요.

각 미션당 총 사용할 수 있는 횟수 제한이 주어진 고 있어요. 그러므로 유저들께서는 정해진 숫자만큼 이로 필수로 문서들을 전달해야 행당 스테이지를 완료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앞에 무언가가 막고 있을 때에는 아이템에서 오른쪽에 있는 작은 돌멩이를 선택하신 다음 가려져 있는 콘크리트 벽을 부숴버린 다음 문서를 전달하면 됩니다.

할아버지의 정성이 담긴 문서를 목이 빠져라 기다리는 아이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께서 단 일초라도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빠른 움직임을 보여줘야만 아이들이 울지 않을 거예요.

약 스크롤 게임 12 레벨까지는 무난한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지만 13단계부터는 머리를 써야 할 뿐 아니라 마인드 컨트롤까지 보여야 하므로 상당히 까다로운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