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플래시게임

재밌는 플래시게임/액션 / 모험

2인용플래시게임 버블트러블( BUBBLE TROUBLE )을 소개합니다 2인용플래시게임이 어떤게임 이냐하면 다들아실거에요. 예전 오락실에서나왔고 예뮬레이터게임에도 상당한 인기를 끌었었던 팡팡이라는 게임과 완전히 흡사한데요, 커다란 물방울이 내려오면 밑에 사냥꾼이 총을 쏴서 각 물방울들을 조각조각 전부 터트리는 게임이답니다.



오랜만에 팡팡 비슷한게임 나와서 신기했답니다 버블트러블의 경우에는 두명이서 플레이할수잇는 2인용도 가능하답니다, 그러나 1인용하시는게 나을거같네요, 두명이서 호흡이 안맞으면 2인플레이가 더 복잡하고 힘들답니다. 한사람만 죽어도 스테이지 맨처음부터 다시시작해야하니까요, 

우선 게임의 진행방식은 스테이지 난이도에따라서 물방을 크기와 갯수 이동속도등이 모두가 틀리답니다. 

물방울을 터트릴때 가끔 여러 종류의 아이템이 나타납니다.

더블공격 할수있는아이템 시간채워주는것,무기오랫동안 고정시키는것 기타 등등 많은 아이템이 나오니 빼먹지 순간순간 드세요.
그리고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시간들이 있어요. 타임오버를 하면 스테이지가 다시시작해야한답니다, 시간 채크 잘하시고 이곳저곳에서 나오는 물방울들을 빨리 터트리셔야되요. 케릭터는 물방울에 5번 맞으면 게임 끝난니다. 물방울 잘피하시고 높은 스테이지까지 가보세요.





 






게임시작하셔서 플레이 1인용 2인용 선택하신다음 진행하시면 되요 처음 판은 커다란 물방울 하나만나와여 이동속도 또함 엄청 느리니까,

요 별부담없이 깰수있답니다.연습게임 한다 생각하면되요.



케릭터 앙증맞지 안나요 빨간얼굴에 뿔달린게 악마같기도하고 썬그라스에 검정코트 까진 좋은대 반바지에 티셔츠라 뭐게성이 정말 뛰어난 케릭터인것 같아요 정말 참신하다고 생각되내요.

커다란 물방울이 터지고 터져 저렇게 작으만해졌어여 저기서 한번더 터지면 더욱더 작아지고 또터지면 사라진답니다 하단 빨간색 바 보이시죠 이게 시간이랍니다 왼쪽끝까지 가면 타임아웃이에요

좌측하단 player써있는대 위에보시면 표식이 있어요 5개 그림모양보이시죠 그게 바로 5번 케릭터를 이용할수 있다는 뜻입니다 5번 케릭터가 물방무레 맞으면 게임 완전히 끝남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두칸으로 나누어 져있는대요 왼쪽꺼 다터트리면 중앙 블럭맨하단이 자동으로 케릭터가 들어갈수 있을만큼만 열린답ㄴ다 그사이로 들어가 전처럼 물방울을 전부 터트려주세요.

이번엔 방을 3개로 나누어져 있네여 왼쪽방은 쉬워보여도 중앙이랑 맨 끝쪽은 난이도가 상당히 있는듯 싶어요 특히 끄방은 컨틀롤을 잘하셔야만 아번 레벨 클리어할수 있을것입니다.


물방울을 터트려 아이템이 나올경우 필히 드시고 하세여 제일 많이나오는 아이템은 무기를 더블로 사용하실수있답니다 그만큼 물방울을 더빨리터트려 물방울로부터 위험을 좀금더 덜수있답니다.

레벨10인대요 아직은 뭐 힘든 난이도는 아니라고 생각되요 물풍선만 좀 많아졌을뿐 이동속도는 별다를게 없내요 이게임 난이도는 물방울 갯수보다 이동속도가 좌우한다걸 말씀드리고 싶네요.

커다란 물방울보다 더욱 무서운건 아주작은 다수의 물방울이랍니다 커단란거 멀리서 떨어진대 착지 지점을 알기쉽지만 작은것은 좀 어려운 것같아여 알아서 잘 피하셔야된답니다
.

정말 팔목아프도록 많은 레벨까지 올렷내요 오늘은 신기록좀 세우고 나가야겠어요 여러분도 저처럼 버블트러블 한판해보세요 게임 플레이시간 많이 안걸려요 금방끝나니까요 시간나면요 잠깐 해보세요
.

최고의 난이도 정말 이맵은 많은 순발력과 컨트로를 자랑한답니다 저또한 이맵에선 많이 죽는답니다 클리어 방법은 물풍선을 터트려 빨리 더블아이템이 나오기를 바랄뿐이랍니다.


케릭터도 귀엽고 게임 조작도 쉽고 무엇보다 예전으 팡팡 리메이크라 좀더 친근감히 가기도하답니다. 플레시게임으로는 팡팡 종류의 게임을 처음 하는것같아요 이제 그만 저는 나가볼께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재밌는 플래시게임 > 액션 /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만한게임추천  (0) 2013/05/13
1인용총게임  (0) 2013/05/12
2인용플래시게임  (0) 2013/05/12
스나이퍼게임  (2) 2013/05/11
더탑햇클럽  (0) 2013/05/10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플래시게임  (4) 2013/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