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안드로이드 어플은 페이스북 메신저 입니다. 미쿡님께서 자료를 요청하셔서 APK파일 추출해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분들께서는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해당어플을 사용하시면 가까운 친구분들이나 지인분들께 무료로 SMS을 보낼수가 있습니다.


미쿡 2013/04/24 11:42    

오늘은 sns어플좀 요청하러왓어요!!항상 블랙님 노고에 감사드리면서해외에서 잘 사용하고있습니다!^^.sns앱을 부탁하러왔어요!다음앱과 페이스북메신져앱입니다!부탁드릴게요>_<++

페이스북 메신저 개발자 소개글

 스마트폰, 피처폰, 데스크톱 컴퓨터 등 친구들이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Facebook 메신저만 있으면 친구들에게 바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챗 헤드로 메시지와 SMS를 휴대폰 한가운데에서 받으세요*-다른 앱 사용 중에도 계속 대화하기- 대답하려면 챗 헤드를 누르고 닫으려면 아래로 끌어내리기- SMS와 Facebook 메시지를 함께 받기(일부 휴대폰에서만 가능한 기능)더욱 활기차고 생생한 대화를 즐겨보세요- 하고 싶은 얘기가 더 있다면 음성 메시지로 보내기- 근황을 공유하려면 사진 추가하기- 스티커* 및 이모티콘으로 재미있게 꾸미기이동 중에도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친구 1명에게 메시지 보내기 또는 그룹 대화 시작하기- 내 위치 정보를 표시하여 친구들에게 내 위치 알리기- 대화 가능한 친구를 찾아보려면 화면을 왼쪽으로 밀기- 푸시 알림 받기메신저 기능을 사용하려면 기존 데이터 요금제가 적용됩니다.


[#M_총 4.4점의 점수의 페이스북 메신저 APK [안드로이드 추천어플] 더많은 하이라이트 평점들 더보기|접기|

*KT향 갤럭시노트1 사용자입니다. 챗 헤드 기능. 기본 메세지로 설정 기능. 통화기능 너무 좋습니다. 개선요청 첫째. 문자수신에는 문제가 없는데 장문 발신이 안됩니다. 사진첨부 mms는 발송됩니다. 둘째. 폰 전화번호부와 페북 연락처를 동기화하지 않고 따로 관리하는데 기본 문자프로그램으로 설정하여 사용할 경우 폰에 저장된 이름 검색이 않 됩니다. 셋째. 잠금화면에 메세지 수신 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기본 메세지 프로그램으로 설정하여 쓰고 있긴 한데 위의 문제가 있네요. 첫째와 둘째는 기본 메세지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기 어려운 걸림돌이 되고 있음. 개선된다면 최고 메세지 프로그램.


*별로 사용하지 않아 지웠다 다시 깔았더니 새로운 가능이 정말 놀랐습니다 그런데 푸시가 쫌 다르네요 앱으로 연결할때랑 다른 어플쓰고있을때 동그라미로 대화할때랑 멀티윈도우로 쓰는거보다 편하긴 합니다.평가 잘 안쓰는데 이번 업데이트 완전 맘에 들어요~~굳이 페이스북 들어가는게 귀찮았는데 따로 떼어내서 좋네여 .
*완전 잘되기만 하네요. 다른 사람들이 써놓은거 보고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도 없는듯. 전 갤2 입니다.


*외국인이라 한글을 모른다고하는데 영어로답이오면 자동으로번역이되눈 그런기능좀하나 만들어주세요 .카톡처럼 잠금화면에 메시지오면 내용 뜨게해주세요~ 진동만 울려서 불편한것 같아요... 그 오ㅣ엔 문자 몇개 안뜨는것 빼곤 다 좋습니다 다음 업데이트도 기대할게요!
*깔끔하고 인터페이스가 쉬운 어플. 무엇보다도 구성이 복잡하지 않아서 카톡의 번잡함이 느껴지지 않아 좋았음 베가레이서쓰고잇습니다.다좋은데..잠금걸수있는 기능이있었으면 문자랑연동하는기능이 빨리 됫으면 좋겟네요!!



*특별한 사람과 특별한 공간을 공유할 수 있어서 좋네요! 다만 앨범을 편집할때 한꺼번에 선택해서 지우거나 옮길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어요! 좀 더 아기자기한 스킨도 부탁드립니당^^하트 하고 특수문자보내면 네모로뜨는거 수정해주세요ㅠㅠ이거빼고는 다 좋아요~~빨리 수정해주세요저번에 업데이트 이후로 메세지 보내는 속도가 빨라진거 같아요^^ 메인 화면에서도 친구가 온라인인지 아닌지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아카이브 메세지는 어떻게 보나요??


*잠시 페북으로연락해야될때가잇어서 쓰는데 나쁘진않네요 근데알림이쫌늦게뜰때가 간혹있는데 괜찮은거같아요대체로..편해서 자주 쓰고 있는데 특수문자가 자꾸 네모로 떠서 불편해요ㅜㅜ 수정 빨리해주세요~ 그점빼면 아주 좋음ㅋ

*페이스북 메신저(안드로이드, SCH-M110S)를 이용중인데, 문자나 챗팅이 왔을 때 휴대폰 상단의 알림창에만 뜨고 잠금화면 위로 팝업푸시가 나오지 않아 불편합니다. 업데이트 때 꼭반영해주셨으면 좋겠네요~ sms와 페북챗팅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매우 좋습니다.이 어플 사용할경우 상대방이 제 메세지를 봤는지 수신확인 가능합니까? 친구등록이 안되어있는 상태에서 말입니다.


*나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여러사람이랑 챗하면 내가 말한 챗은 3~4분 기다려야 올라가서 대화가 수월하지 않아요,,,이게 진짜 짜증남 딴건,,이모티콘 네모박스로 보인다는거 그거빼곤 괸춘한듯 빠릿빠릿해서 좋은데 알람이 안울려요 켜놓고 잇을때만 알람이 울리네요 하루종일 화면을 켜놓을 수도 없는데요.


*새롭게 대화할사람만 접속중인지 확인하는거 말고 현재 대화방 안에 있는사람도 접속중인지 확인하게좀 해줬으면~기능이 좋아서 SMS 기본 어플로 설정했는데 모든 채팅 목록이 안보이고 오류가 있다고 자꾸 뜨네요. Sms 안보이게 하면 페이스북 대화는 정상적으로 됩니다.


*메세지가보내졌는지안보내졌는지답답해여....처음에메신저오면바로오는데몇번대화주고받으면알림도안오고. 메세지 순서가 역전되어서 보내지는 경우도 많고 무엇보다도 한 삼십초 전에 보낸 메세지들은 화면에 잇다가 사라져요ㅠㅠ 메시지 알림 뜨는것도 느려서 메신저말고 페북 앱으로 채팅하는게 더 편함 

페이스북 계정에 로그인을 하신후에 메신져 앱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오랜만에 페이스북에 로그인하려니 아이디가 생각이

안나서 애를 먹었네요.

그전에 저장되어있어서 특별히 메모해둔적이 없어서 말이죠. 


최초 환영메세지와 함께 확인을 누르면 페이스북에 

친추되어있는 항목이 연동이됩니다.

확인을 누른후에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가 자동 친추가 되어나옵니다. 아놔 인간관계가 보이는거 같네요. 

그리고 또 페이스북을 사용을 안하니 전혀 친구목록이 횡하네요. ㅋㅋ


추천항목에 두명이 뜨네요. 친구녀석

 하나하고 친동생녀석이 따~악 떴습니다.


메신저 설정화면입니다.여러 앱설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필요한 부분들은 만져주세요.

저도 처음사용하는거라 사용법을 몰라서 앱메뉴보기 키를 이용하여 도움말 항목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우측과 같이 도움말을 누르면 페이스북 홈페이지로 이동하면서 여러

 도움말 항목들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페이스북메신저-186190.APK

 Facebook-228325-2013-6-21.part1.rar

 Facebook-228325-2013-6-21.part2.ra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