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Archer Master 3D Castle Defense 아처 마스터 3D 캐슬 디펜스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정말 세상에서 가장재미있는 게임을 추천드릴게요 무슨게임이냐면요? 방어와 전략의 기발한 조화를 이루는전략 디펜스게임입니다. 자원을 생산해서 건물을 건설하고 당양한 유닛을 생산해 적 오크들과 처절하게 싸워야 하는 중독성 무척강한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시면 게임방법에대한 튜토리얼을 통해 쉽게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게임시작시 마우스를 커서를 화면에 보이는 광서과 나무위에 올려 놓으면 금과 나무를 채취할 수있어요. 또한 아군의 진영의 건설가능한 곳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요 건물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각 건물은 유닛을 생산할수 있습니다. 생산된 유닛은 마우스로 적유닛 위에 올려놓아 공격명령을 내리시면 적에게 공격하고 또는 아군 유닛위에 올려놓으면 치료를 하게 됩니다. 배틀패닉 게임은 워크래프트 처럼 인간과 오크와 치열한 전쟁을 치루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게임 각 유닛마다 천적이 있습니다. 잘살펴보시고 게임하시면 도움 되실 겁니다..

 

 

PLAY 누르시고 게임을 시작하면 맵을 하나씩 정복해 나가면됩니다. 게임이 복잡하지도 안고 정말로 무척
쉬우니까요 조작방법 하신다생각하시고 게임 진행 하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마우스를 아군 마우스를 위해갖다놓으시면되여 나무도 모아야되요 나중에가면

나무가 필요할때가 만답니다. 나무는 초반부터 차곡차록 모아두셔여 제임 진행잘할수 있어요.

나무생산과 강물생각을 꾸준히 해야되여 일꾼들 전부모아 광물이랑 나무채취하세요. .

어서요 푸른색을 뛴 못생길 오크들 처들어오긴 전에요. 오크들 작업장에 처들어 오면 일꾼들 많이 죽어요.

오크들과 전투중인 장면이에여 푸른쌕 오크 들과 아군 유닛들이 신나게 단검들고 싸우고 있어요.

오크들에비해 아군 병력이 2배 정도 많은것같아여 역시 질보다 양이라고 유닛많은자가 승리하겠죠.

자원생산 정말 중요합니다. 자원량에 따라 병력생산도 그만큼 할수있어요. 병력

초반에는 가능한 많이 뽑으시는 게 게임 진행하시는데 수월 하실 겁니다.

초반엔 자원 아끼지마세요. 거 얼마되지도 않으니.

미션을 완료하실대마다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는데 획득 한

포인트는 각 유닛 업그레이드에사용 됩니다. 밑에 게임 화면보시듯이

정말 업그레이드 품목이 다양하시죠.

 

1아이템 업그래이드 하실때는 첫번째 방어구 보다 공격위주로 업그레이드하세여.

방어보다 공격이 더좋아여 한방이라도 신속하게 오크 잡으면 그만큼 몹한태

안맞을수 있어요.

1자원채취는 일꾼들 종류별로 될수있는 한 많이 채취해야 되요 후반 갈수록

자원정말 많이 필요하답니다. 어느 게임이든 자원이 승리를 좌우할수 있어요.

자원 많은자가 승리를 맞볼기회가 보다 더 주워진답니다.

오크들이 쳐들어올때 앞에는 몸체력 좋은 유닛을 차례로 세워두고 맨뒤에는

체력은 약하지만 장거리 공격을 할수있는 궁수계열들을 비치하시면

더욱 효과적으로 오크들과 싸울수 있습니다.

저렇게 궁수들만 모여있으면 느린 오크들 잡기에는 정말 좋아보여요 아지말 대미지

세고 빠른 몹이면 궁수하고 칼든 근거리 몸빵케릭이랑 조합해

주시는 게 더욱 효과적입니다.

역시 장거리 공격은 궁수가 재일이죠 단병오크들 오다가 다죽내요 어서와라 다 처치해버리겠다.

업그래이드도 꾸준히 하시면 정말 좋은 대미지를 맛보실 수있습니다. 대미지 정말 중요하시죠.

오크를 단 1방이라도 신속하게 죽일수 있어요.

게임 전반지나면서 부터 유닛들도 더욱 다양해지고 고급화되는데 그많큼자원이 많이 든답니다. 자유채취 쉬지말고 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