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GUN MASTER 건 마스터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스릴 넘치는 총싸움 게임하기는 정말 스트레스를 확 풀 수 있는데요. 간단히 알려드리자면 각 스테이지에 등장해있는 모든 적들을 제압하면 미션을 완료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보상으로 돈을 받게 되는데 그것으로는 용병을 구입하시거나 다양한 무기들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좀 더 쉽게 적들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각 미션에서는 적군들이 공격을 할 수가 있으세요.

재밌게 즐기시려면 방향키 / 마우스클릭 사격하시면 됩니다.

열심히 피하면서 악당들을 제압해 내야 하지만 플레이어가 운영하는 캐릭터마다 무기가 제각기 다르므로 여러분께서는 적들의 진형을 잘 파악하고 또 무기를 어떤 것을 쓰는지를 잘 관찰한 다음 운영하고 있는 캐릭터 중 그에 맞는 캐릭터를 골라 전투에 참가시켜주세요. 캐릭터가 적군에 의해 죽는다면 다음 캐릭터를 보내주시면서 안정감 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해야만 무난히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으세요. 영상에서 보여주었든 이 이번 게임에서는 다양한 캐릭터를 사용자 혼자서 모두 운영하고 많은 이모션들을 클리어해나가야 하므로 많은 시간 동안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적들은 한자리에 움직이지 않고 고정된 상태로만 공격을 하는데 여러분께서는 보다 쉽게 상대방을 제압하면서 주어진 임무를 모두 완수해날 갈 수 있는 데 신속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앞으로 전진하면서 땅속 밑에 있는 적들을 보다 쉽게 제압하시려면 이렇게 점프를 높이 뛴 다음 공중사격을 하면 아무런 저항도 없이 그냥 쉽게 잡을 수가 있는데 따라 해 보세요.

미션이 시작되면 우선 유저들께서는 여러 개의 캐릭터 중에 한나만을 골라서 운영하면 됩니다. 그 캐릭터가 적군에 의해 사망하게 되면 또 다른 캐릭터를 선택하여 임무를 완수하면 됩니다.

노란색 원형이 조준점으로써 그 안에 적군들이 들어오게 되면 정확하게 맞출 수가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정당한 컨트롤을 사용하면서 한 번에 많은 적들을 모두 물리칠 수 있도록 해보세요

.

업그레이드에 있어서는 반드시 많이 할수록 좋으니 여러분께서는 적군들을 죽이면서 모아놓은 돈으로는 반드시 무기를 강화시키는데 사용을 해야만 마지막 엔딩까지 볼 수 있습니다.

적들이 이번에는 건물을 등지고 숨어서 공격을 하는데 유저들께서는 적절하게 대응하도록 하시고 팁을 들자면 바주카포를 이용하여 건물을 한 번에 날려 버린 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각 이번 미션을 무사히 완료하게 되면 상단의 화면처럼 총 개산을 하면서 보상금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미션 중 나타나는 황금색 별 모양은 되도록 획득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캐릭터의 체력이 일정하게 주어지는데 이것이 모두 소진된다면 다른 케릭으로 교체하여 주어진 임무를 끝낼 수 있도라고 해야만 이번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온 사방 팔방으로 펼쳐져 있는데 유저께서는 온 힘을 다하여 공격해 오는 총알들을 피하면서 빈틈을 타 공격해주시고 특히 앞에 서있는 바주카포 든 녀석 가장 조심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용병을 구입하겠어요. 많은 달러가 소모되지만 업그레이드만큼 상당히 중요시되기 때문에 용병을 되도록 많이 보유하고 있어야 하면 좋은 것일수록 가격대가 비싸진답니다.

너무 성급하게 진행을 하진 마시고 천천히 즐기면서 전투 게임을 시작해 보시면 확실히 다른 게임 하고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은 느끼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