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Battles of Sorogh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영화 콜로세움 살인 격투장에서 경기를 치르는 비슷한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주인공은 단단한 철퇴와 석궁을 주 무기로 사용하면서 근접해 있는 적들에게는 철퇴를 원거리에는 석궁을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적들을 한 마리씩 잡을 때마다 금전을 드롭하는데 필수로 사라지기 전에 바닥에 떨어진 금화를 획득하시고 미션을 완료한 다음 무기 업그레이드와 각종 스텟을 올려주시면서 더욱 강력한 체력과 화력을 바탕으로 더욱 난이도가 높아지는 스테이지를 이겨내셔야 합니다.

브레이브 하트 게임 이동 : WASD 플레일공격 : 클릭(Hold) 석궁공격 : Space + 클릭 잠시 중지 : Esc

각 스테이지는 여러 개의 웨이브로 되어있고 특히 마지막 웨이브는 상당히 고난도의 컨트롤을 해야 할 정도로 몬스터들이 강력하니 체력관리를 초기부터 잘해야 무사히 클리어할 수 있다고 봅니다.

이번 게임은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타격감도 맛볼 수 있어 더욱 좋을뿐더러 강력한 중독성까지 지니고 있어 플레이하시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해선 몇 가지의 모드가 다양하게 있지만 스토리 모드가 가장 재미있는데 유저들께서는 망설이지 마시고 우선 스토리 모드 먼저 클리어하시길 부탁드려요.

조작 방식은 마우스와 키보드를 둘 다 동시에 사용해야 하지만 생각보다 컨트롤하기가 쉬우니 조작 면에 있어서는 그렇게 큰 어려움을 느끼지 않는다고 말씀드립니다.

작은 숲 속에서 사방팔방으로 나타나는 적들과 싸워 무사히 버티는 디펜스 게임으로 주인공이 등장하는 모든 적을 물리치면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다음 미션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우선 가까이에 나타나는 적들을 파워가 강력한 무기를 빙빙 돌리면서 적하고 부딪히지 않게 하면 체력도 하나도 안 달고 마지막까지 잘 싸울 수 있는데 참고하세요.

지금 보이는 장면이 바로 다섯 가지의 스텟을 업그레이드해주고 그리고 주인공의 주 무기인 석궁과 철퇴의 파워를 더욱 강력하게 해주는 기능을 보여 줍니다.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고 다양한 것을 올리기 위해서는 많은 금화가 소비되므로 여러분께서는 돈을 많이 모을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플레이해야 한답니다.

첫 번째 웨이브는 그냥 거저먹기식으로 간단하게 끝낼 수 있지만 2단계부터 3단계까지는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는데 소녀 쉴 틈은 주지 않고 있습니다.

체력이 모두 떨어지면 바로 게임이 종료될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무리하면서 조종하지 마시고 적들과 거리를 어느 정도 두고 석궁을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제 생각에는 우선 무기에 있어서는 활에다가 가장 먼저 많은 업그레이드를 하는 게 미션을 완료하시는데 조금 더 순조롭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