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MINI FIGHTERS : QUEST & BATTL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전쟁시대 3 무적판 게임하기 최강 중독성 개쩌는 재미난 높은 그래픽의 (Army of ages 3 Hacked)☆아마 게임을 즐겨 보신 분 중에 전생 시대를 안 해보신 분이라면 정말 섭섭할 정도로 이게임은 아마 전부 거의 알고 있는 게임인 전쟁시대3무적판게임하기입니다. 게임 제작사인 Armor에서 제작을 했고 여러 가지 대작게임들을 대작 출시를 했었죠 대표적인 게임이 킹덤 러시입니다. 아마 후속 버전도 나온다고 하는데 정말 기대되는 게임중에 하나인데 말입니다. 무적판이다 보니 너무 유닛들을 무자비하게 뽑으면 금방 쉽게 깨버리니 자제하면서 천천히 뽑아서 적과 발랜스를 맞춰가면서 뽑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이 게임의 경우에는 기존 나온 1,2 버전의 경우와는 획기적으로 그래픽을 개선하였으며 게임 발랜스가 정말 좋아서 재밌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치팅 판이라고 해서 대충 하셨다가 다른 게임과는 달리 패배의 쓴맛을 맛볼 수가 있는데 적적히 컨트롤을 하면서 악당 에이리언들을 모조리 쓸어 버리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보세요. 멋진 게임을 말이죠!!

게임 제목

게임 소개

게임 시리즈물의 3탄인데요. 1탄 2탄의 경우에는 게임의 재미를 떨어뜨리는 점이 조금 있었는데 3 같은 경우는 획기적으로 그래픽도 개선되고 개선된 그래픽 때문에 용량 증가가 되었지만 퀄리티가 높은 게임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다 보면 마치 시뮬레이션 게임을 즐기고 있는 듯한 착각을 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일반판과 비교해서 게임을 진행한다고 해도 무적판이라도 무한정의 자원이나 능력치를 주어진 게 아닌 얼마의 게임의 돈과 그리고 xp를 제공합니다. 다른 게임의 무적판의 경우는 무한정의 자원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의 재미를 완전히 떨어뜨리는 면이 있지만 적절하게 밸런스까지 고려해서 무적판을 만든 거 같습니다. 적 기지에서도 굉장한 양의 몬스터들을 쉴세 없이 뽑아내고 조금이라도 컨트롤이 잘못된다면 상당히 난감한 상황에 봉착할 수가 있는데 전쟁시대 3 무적판 게임하기는 무적판이라고 반드시 무한정이 아닙니다. 앞서 말했듯 유한이라서 컨트롤 미스시 적에게 얻어터져서 게임까지 오버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무적판 크랙 버전들도 이런 방식으로 만들어 준다면 정말 좋을 텐데 말입니다.

마우스로 조정을 합니다. 유닛들과 여러 마을들을 업그레이드 시에는 항상 마을 유닛을 선택하셔서 모든 걸 만들고 제작할 수가 있습니다. 기존 버전의 경우는 따로 상단에 메뉴가 존재했는데 약간은 불편한 점이 아닐까 하네요. 정보 상단에 게임 소개를 참조하면 됩니다. 돈 초기에 6만 돈으로 시작을 진행을 합니다. 업그레이드 성 옆에 위치한 여러 전략 건물 이용하셔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유닛 생성 성을 클릭하신 후에 원하시는 유닛 생성 가능 건물 업그레이드 메뉴 상단에 xp게임지의 요구치를 충족 시 건물의 업그레이드 가능 게임의 내의 경험치 유닛들을 최대한 많이 배출하여서 적을 처치 시 많은 경험치를 획득 가능 게임의 진행 xp가 충족이 되면 최대한 신속하게 시대를 업그레이드가 중요합니다. 무적판이라고 안심하시면 안 됩니다.!! 블랙 하트맨의 평점★★★★☆강력하게 추천하는 게임5종레바의모험2.8무적판아빠와나무적모드바운스볼 게임하기 대박 중독성강한게임 스틱아레나 스틱맨( 제노택틱 Ver 1.3 ) 악마의 중독성 디펜스 중독성으로 최고로 유명한 게임입니다.스크린샷 및 추출사진

아모어 게임에서 만든 전쟁시대 3 무적판 게임하기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려면 하단에 플레이바를 눌러서 게임을 진행하시고 밑쪽에 보시면 음악과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니 선택하셔서 조절하기 바랍니다.

프로필 부분에 자신의 닉네임을 입력을 해주시고 confirm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우측에는 그전에 전쟁시대3무적판게임하기을 진행한적이 있으면 컨트뉴게임을 눌러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되고 최초 실행시에는 뉴게임의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본연한 게임의 재미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가장 높은 난이도를 선택하셔서 전쟁시대3무적판게임하기를 진행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전쟁시대 1,2에서는 영상이 안나왔던거 같던데 이번에 3의 경우는 멋진 영상까지 나오네요. 이렇게 해서 전쟁이 시작됬다 머 그런내용인거 같네요. 1이나 2의 경우에는 서로 인간대 인간이 전쟁을 치뤘던 반면에 3의 경우는 외계에서온 스타크레프트의 저그를 연상시키는 생물체와 전쟁시대3무적판게임하기에서 전쟁을 치루셔야 하십니다.

역시 인간족은 초기에는 원시시대로 초기을 시작해야하고 1:1로 맞다이로 적을 깨부셔야만합니다. 1탄의 경우와 달라진점은 중간중간에 건물유닛들을 건설해서 여러 가지 특성의 공격력으로 적을 섬멸시킬수가 있습니다. 일반판보다 조금 난이도가 떨어졌고 약간 게임 컨트롤이 쉬워진것일뿐 잘 진행을 해야 합니다.

중세시대에 접어든모습인데요. 여러 건물과 유닛들을 소화해서 적에게 적절한 공격을 가하시면 됩니다. 각 세대를 업그레이들 진행하면 그전에 만들어놓은 유닛들은 전부 사라지게 되니 이점 유의하셔서 전쟁시대3무적판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여러 세대를 아울러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 막강한 유닛들까지 다 바껴서 나온 전쟁시대3무적판게임하기 입니다. 획기적인 놀라운 게임에서는 보기힘든 좋은 그래픽이 이게임의 특성이고 잘 조화된 발랜스가 이 게임을 더욱 빛을 내게 하는거 같습니다.

무적판이라고 안심하고 있다가는 위에처럼 게임에서 패배가 될수가 있습니다. 그럼 정말 재미있는 전쟁시대3무적판게임하기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게 즐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