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일반판에서는 난이도가 높아서 하기 힘든게임인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랍니다. 동네를 돌아다니며 그동안 자신을 괴롭혔던 동네 불량배들을 모조리 때려 잡는 액션 게임입니다. 농구를 하는 녀석들부터 아주 다양한 깡패들을 때려잡으시면되십니다.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이기에 일반판에서 스트레스 받으며 살살 움직여서 때릴필요없이 때리면 때려봐라라는 생각으로 불량배들을 처치하시면되십니다. 살벌한 장면도 많이 나옵니다.


 까스통을 들고 적들에게 던져서 없애버리거나 불량배들도 아닌 착한 아이들도 다 때려버릴수도 있는 스트레스를 확풀수있는 게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그리고 일반판을 즐기고 싶으신분들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2574 이쪽에서 잘 만들어진 일반판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게임소개 


 블랙하트맨이 강력추천하는 게임3종입니다. 직접 플레이를 해보세요.!!!

 레바의모험 무적판

 메탈슬러그

 바운스볼

 게임제작자이신 카카오님게서 만드신 명품 플래시 게임인 레바의 모험입니다. 아마 플래시게임좀 해보신분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신 게임이죠, 안해보신분들을 직접해보세요.!! 무적판이기에 아주 간단하게 적들을 처치할수가 있는 정말 최고인기의 게임이랍니다.

 아마 이게임을 다 한번씩은 접해보셨을꺼에요, 예물레이터에서도 유명하고 오락실에서 지금도 볼수있는 메탈슬러그 입니다. 오락실버전과는 약간틀리지만 그래도 아주 재미나게 즐길수가 있는 게임입니다.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와는 또다른 재미를 맛볼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과는 다른 또다른 재미를 맞볼수있는 정말 재미난 게임입니다. 다함께 즐겨보세요. 간단하게 마우스만을 조작하여 게임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와 아이폰과 똑같은 버전도 올렸어요. 하지만 스마트폰용을 즐기시려면 구글크롬에서만 가능하시답니다.


 헉!!!!!!  초기 시작하는 장면이 조금은 잔인한 장면으로 시작되네요. 위에 화면에서 게임을 시작할려면 start를 마우스 좌측버튼을 눌러서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를 실행하시면되십니다. 그러시면 플래시버전 내부속으로 들어가보자구요.


거의 폐차수준의 골동품 자가용의 아빠차를 타고 핵심구역으로 돌아옵니다. 여기서부터는 전혀 아빠의 도움을 받지않고 아들혼자서 모든 악당 불량배들을 처치를 하셔야만합니다. 터프하게 문에서 내려서 아들을 데리고 다 함께 처치하러 가보자구요.




기본적인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동작은 방향키 4개의 키와 asd키를 이용하여서 조정해주시면되십니다. 그리고 방향키를 앞이나 뒤쪽으로 빠르게 두번 누르시면 주인공 아들을 뛰게 할수도 있습니다. 뛰어가면서 s키를 누르면 날라가면서 회오리 펀치를 휘둘러서 적에게 강력한 타격을 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무기들을 잡으시려면 무기 앞쪽으로 가셔서 펀치키를 누르시면 무기를 집어서 던질수도 있으시답니다.





소꼽장난하는 marcus를 맨초기 맞닺들이는데 나쁘게 생기지는 않았지만 요 녀석도 때려도 관계없습니다.. 이녀석을 지나면 정말 본격적인 불량배들을 만날수가 있어요 그러면 적을 처치하러 가보자구요.







아까 설명드렸듯이 살벌한 까스통까지 무기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적에게 까스통을 던지면 단숨에 처치를 할수가 있어요. 들고 다니면서 왕따를 시켰던 나쁜녀석들에게 까스통을 던져보세요. 흔들거리는 의자에 딴 녀석은 착한 녀석이니 까스통은 피해주세요~







이렇게 가까이 가면 적들의 멱살을 휘어 잡을수가 있습니다. 멱살을 휘어잡아서 펀치키를 연타로 없애버리시면 되세요.







재미나게 축구장에서 축구를 즐기던 동네 깡패녀석들에게도 다가가서 모두 주먹과 날라차기로 날려주세요.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이기에 일반판에서는 차에 한번치이면 바로 즉사했지만 아무리 차가와도 끄떡이 없습니다. 당당하게 걸어가서 적들을 처치할수가 있어요. 그리고 적들을 유인해서 차에 치이게 하면 간단하게 까다로운 적들의 경우에는 쉽게 처치가 가능하답니다.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스샷을 찍으려고 최대한 멱살잡는 장면들을 많이 올렸네요.






뿅뿅이를 가진 녀석이 아들을 무쟈비하게 공격을 합니다. 뿅뿅이를 피해서 날라뿡을 해서 뾱뾱이의 달인을 없애주시면되십니다.





일반판으로 했을때 제가 여기가 가장 짜증나는 구간이였는데요. 4바퀴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는 녀석들을 타이밍을 잘맟춰서 주먹을 날려서 오토바이를 날려버리시거나 빠른 달리기를 하면서 동시에 주먹키를 눌러 공중펀치로 없애면 그나마 쉽게 처치가 가능합니다.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를 하면서 강력한 펀치를 보여주세요.





거의 막판에 다달은 모습이네요. 일반버전의 경우는 여기까지 도달하기가 무척이나 까다롭고 컨트롤을 해야하는데 아주 손쉽게 왔네요. 보스의 따까리는 불쌍하니까 그냥 보내주세요, 따까리,쫄병은 그냥 심부름만 시킨거잖아요 ^^ 사나이는 통이 커야 합니다.! ㅋ





막판 보스의 장면입니다. 정말 끝판 보스까지 쉽게 클리어 할수가 있어요. 일단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이기에 아무리 보스에게 맞아도 체력게이지가 안다니 말입니다. 보스와 1:1 맞대결을 해서 간단하게 처치를 하시면되십니다. 일반판에서 너무어려워서 게임을 즐기기 힘들었던분들은 가끔 일반판하시다가 무적모드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너무 무적모드로만 하시면 아빠와나의 게임의 본 재미를 아실수가 없으니 말입니다. 그럼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의 간단한 리뷰를 진행했으니 재미나시게 즐겨보시면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