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친구들과 그리고 가족끼리 정말 키보드를 이용해서 2인용으로 할 수가 있는 메탈슬러그 게임하기랍니다. 정말 정말 재미있고 중독성 게임입니다. 제가 어릴 적 초등학교 때 학창 시절에서 학교 끝나고 오락실에 가서 동전을 쌓아서 엄청나게 플레이했었던 기억이 나는 정말 재밌게 했던 게임이 있었네요.

오랜만에 이 게임을 해서 그런지 아니면 이 게이밍 난이도가 약간 올라갔는지는 모르겠지만 오래간만에 게임을 하려니 잘 안되네요, 정말 재미있는데 블로그 방문하신 분들은 중독성 강한 게임을 지금 바로 한판씩 해보세요, 이게임의 조작법과 간단한 게임 방법은 밑에 스크린숏과 게임설명을 올려드렸으니 참고하셔서 게임을 하시면 되실 거 같아요, 그렇다면 모두 메탈슬러그 게임하기를 시작해볼까요!!!

 

게임 조작하는 방법

방향키 ←↑→ 와 asd키를 이용하셔서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A키:총알이나 기타 무기 발사 키

S키:주인공 점프키

D키:수류탄 발사시키는 키

메탈슬러그 초기 나오는 화면이에요, 오락실에서는 이런 화면은 아닌 거 같은데 아무튼 오락실 게임인 메탈슬러그 3가 맞습니다.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play를 눌러서 게임을 진행해주세요.

게임을 플레이를 하시면 이렇게 게임 스토리가 나옵니다. 게임 영상을 보시려면 키보드의 A를 눌러서 바로 게임에 집 입을 하시면 되세요.

아 전에 이 사막에서 했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오락실 하고 똑같아요, 주인공을 앞으로 전진해서 나오는 적들을 총알로 박아서 적들을 제거를 해야 합니다. 적절하게 총알로 갈기던지 아니면 좌측부터 주인공 생명입니다. 6번죽으면 게임이 오버가 되세요, 그리고 수류탄 개수 표시 그리고 동전 가장 오른쪽은 게임 스코어 점수예요. 위에 보시면 수류탄으로 날려서 강력하게 한방씩 적에게 박아주시면 되세요. 전진해나가며 악당 군인들을 처지 해주십니다. 너무 키보드는 누르지 마세요. 키보드 고장 나시니 ^^ 스크린숏 찍을 때마다 주인공을 한 번씩 황천길로 인도하고 있네요. ㅋ

이제부터는 위에서 악당 군인들이 수류탄을 쏘기 시작합니다. 앞뒤로 적이 나오고 위에서 수류탄을 쏘면 정신이 없는데 정신을 바짝 차리시고 위에 있는 적들은 방향키↑를 누르시고 총알을 쏴주시거나 멀리서 점프를 해서 수류탄으로 처치를 해서 적을 제거하면 되세요. 이렇게 위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수류탄이 발사가 되었네요. 잘 피해서 가셔야 합니다.

이게임 중독성 게임인 메탈슬러그 게임하기를 하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 중장비가 나옵니다. 중장비들은 체력이 높으니 화력이 강한 수류탄을 아끼지 마시고 던져서 파괴를 해야만 합니다,. 총알로 탱크 등을 파괴하려면 파괴하기 힘드니 말입니다. 스샷 찍고 탱크 제거한다고 아까운 캐릭터 전부 전사를 시켰습니다. 정말 이게임 재미있습니다.

게임 오버된 화면인데요, 총 스코어 점수와 그리고 동전 먹은 점수입니다. 밑에 보면 playAgain을 누르시면 다시 게임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자 이 정도 설명을 하셨으면 메탈슬러그 게임은 마음껏 할 수가 있을 거예요, 그럼 재밌게 메탈슬러그를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