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대세를 이루고 있는 카카오제휴게임 Fincon에서 개발한 헬로히어로 for Kakao APK입니다. 전혀 색다른형태의 중독성이 강한 블록버스터 Full 3D snRPG게임과 영웅시스템적용 여러친구들과 함께 즐길수있는 아레나전등이 특징인 고퀄리티의 무료게임입니다. 하지만 개발사도 먹고 살아야하는데 완전한 무료게임은 없지요. 사용자들의 평점도 상당히 높은 반면 지나치게 현금충전유도로 인한 불만의 글도 상당히 많습니다. 게임을 즐길때 너무 지나친 현금충전하지않아도 충분히 재미나게 즐길수 있으니 적당한선에서 현금투자만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사용자들보니 게임충전 안하고도 재미있게 즐긴다는분들 많이 계시는군요.해외에 계시는 닉네임 참조장님께서 요청을 해서 올려봅니다.

2013년 3월20일 헬로히어로 V4.0버전 업데이트 올려드렸습니다.

3/30일 최신버전 다시올려써요. 4/1일자버전 2013년 4월6일 토요일 올렸습니다. 드랍박스의 경우 에러로 인하여 분할압축파일만 올렸습니다.


구글플레이 소개페이지 캡쳐

 



 



[#M_평점 자세히보기|접기|


 사용자평점 올려봤습니다. 이게임의 실사용자분들의 눈은 가장 정확하니까요!!

 별표5개 평점

 -색다른 형식의 RPG게임입니다. 하지만 지루한 재탕이라고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이죠=.= 화면의 끊임없는 변화가 주는 박진감! 귀요미 케릭터들이 주는 보는 즐거움! 너무 많아 셀수조차 없는 영웅들의 수! 마치 파이널판타지 5할때 비공정에 가득찬 캐릭터 같은 느낌이에요ㅋㅋ 일단한번해보세요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겁니다!생각보다중독성이 심하네요ㅎ 다좋은데 개선해야될점은 조금더컨텐츠를만들어서 원하는영웅을 얻기쉽게바꿔주는건어떤지 생각해봅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재미있는 고퀄리티의 게임입니다! 지금까지 해본 핸드폰게임중 이정도로 게임에 중독되고 재밌는 게임은 처음이네요 rpg게임 많이하는데 영웅도 많고 강추합니다.

-넷마블의 스톤에이지가 생각나는 신선한 알피지 게임 헬로 히어로!! 금방 질리는 기존의 카톡 게임과달리 영웅 을 모으는재미와 친구들과 함께 대전하는 아레나전을 만끽하세요 추천은들을 추천하시고 케럿도 받고 궁금하신사항은 게임속 명교 하시면 답해드려요.

-캐릭터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고 너무 재밌어요!! 회사 사람들하고 막 라이벌의식 생기고ㅋㅋㅋ 한번하면 계속하게되요~~심심한사람 다운받으세요.솔직히 애들게임인줄 알고 처음에 생각없이 시작했다가 중독성대박입니다. ㅋㅋㅋ 영웅모으는 재미 대박 쏠쏠하네요

-귀엽고 다양한 영웅들을 모으는 재미와 월드보스, 요새전투, 아레나전투 등 지루할틈 없는 게임구성. 헬모드로 넘어가면서 지옥을 맛보고 있지만 그마저도 재밌네요. 케릭터도 이쁘고 모으는재미도 솔솔하네요, 그리고 계속 오래오래 재미지게 할 수 있는 게임이에요.

-현존3DRPG중단연 최고의 게임. 현질게임이라고말하시는분들이계신데그렇게생각하면 현질하시던가요 ㅎㅎ 저는현질안하고 현재6레벨 3성4마리 퀸한마리로다깨고잇음 근데힐러가3명이라는게함정힐러몸빵으로쓴다는건 비밀 그리고 7-10안깨진다고요? 힐러2마리탱커2마리딜한마리만다만렙으로가보셈(난전부2성짜리로깨고바로다조합햇다능)바로깸

 별표1개 평점

 -게임은 재밋습니다 근대 서버 폭주로 인한오류가 하루이틀이어야 이해하죠 매일같이 먹으면..... 빨리 서버를 늘리든가 해주세요
-왜 자꾸 스킬 터치가 안되고 내가 레벨6인데 아레나전 에서는 왜자꾸 8~9만나고 밸런스도 안맞고 이거 수정좀여 그리고 공격력 조은 애가 때려도 데미지는 계속 두자리수입니다 방어력도 낮은애 때려도요 수정 부탁드려요
-아니 헬로히어로드가니깐 갑자기 서버점검때문에 실행이안되니 확인을누르면 게임이종료됩니다. 떠서 좀잇으면 드가지겟지하고1시간을기다렷더니 그래도 안대서 네이버에까지쳣더니 그래도안나와서 혹시나하는마음에 헬로히어로 지우고 다시깔고 실행하니깐 됨.. 이게머에요?? 패치창에 재설치하란말도없고 이게머임?? 그리고 내가오늘 월보를위해 에너지86개를 안쓰고 모아놧엇는데 캐럿주기싫으셧나바요?? 와.. 월보기간 미룬것도 좀심햇는데 오늘도 뒤통수를치네요 운영관리를좀잘해주셧으면좋겟네여 그리고 맨날 스테미너랑 에너지 보상만하지말구 캐럿보상도해줘요 먼 맨날 스테니머랑 에너지임 ㅡㅡ 캐럿뽑기 해서 좋은영웅뜨는 확률도 별로없든데 그거주기싫으신건아니잖아요 다음부턴 패치제대로해주셧음 좋겟네요.


헬로히어로 for Kakao APK  

실제 게임플레이 영상 모음

 


게임제작사가 제공하는 소개동영상입니다.

[프리뷰] 헬로히어로, 귀여운 영웅들의 5인파티! 최강 파티를 만들어라!



헬로히어로 카카오톡 게임 동생 소개

[게임 스크린샷 캡쳐보다는 직접 플레이영상이 아마도 처음 게임을 접하시는분들에게는 더욱 좋을거같네요. 게임에대한 자세한 사항들은 위에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개발자 웹페이지및 이메일

 
http://www.google.com/url?q=http://www.fincon.co.kr/HelloHero&sa=D&usg=AFQjCNF4PBx40d_PEKnrbOQrNX1m-1bfaw
이메일: help@fincon.co.kr

 헬로히어로 for Kakao APK 추출파일




헬로히어로.part1.rar 헬로히어로.part2.rar

[드랍박스는 트래픽초과로 분할압축파일로 대체합니다.]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incon.hh&feature=nav_result#?t=W251bGwsMSwxLDMsImNvbS5maW5jb24uaGgiXQ..

업데이트 날짜:2013년 4월 1일 (금)필요한 ANDROID 버전:2.3 이상카테고리:캐주얼 게임설치 횟수:100,000 - 50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