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카카오게임에서 색다른 슈팅액션게임이 출시되었네요. 바로 카카오토 제휴게임인 LIVEPLEX CO., Ltd.에서 개발한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입니다. 저도 스크린샷 찍는 다고 잠깐해봤는데 고정된 상태에서 나타나는 적들을 순발력있게 적에게 터치하여 무기를 발사하여 사격을 처치하는 방식입니다. 실제로 이렇게 전쟁중에 전투했다가는 바로 전사하는데 게임이니까 가능한거겠죠? 자신이 게임컨트롤만 잘하고 순발력있게 적을 처치한다면 코인 하나로 시간제한없이 게임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초기에는 어렵겠지만 게임을 점차 익혀간다면 하나의 코인으로 더 많은 시간을 플레이 할수있겠지요.  이게임의 폭력성때문에 12세 이상의 분들만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아마도 워게임이나 여성유저보다는 남성유저분께서 더욱 많을꺼같구요, 단순하지만 재미도 있고 저도 가끔씩 즐겨게임을 할거 같네요,
구글플레이 해당게임 소개페이지 캡쳐 및 모두의 탕탕탕 공략영상

 

모두의 탕탕탕 개발사 라이브플레스에서 제작한 게임소개영상입니다.


게임집중공략 유투브의 동영상입니다. 게임을 이미 하셨던분들도 전투공략을 보시고 다시 게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영상의 제작자는 gtwobig님에게 있습니다. 영상에서도 설명이 되어있지만 공략 영상이기에 글이 빠르게 지나가면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잠깐 멈추고 읽어주시고 공략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부터는 게임내에 스크린샷 사진들입니다.


처음 시작되는 화면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 폭력성으로인해 12세이용가  게임입니다.


미션이 소개가 됩니다. 




최근 모두의 탕탕탕 게임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현재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네요, 

기한은 3월5일 정오까지 라고합니다.


■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 국민 게임 만들기 프로젝트 ■

기간 : 2월 28일~ 3월 5일 정오까지

EVENT 1) 10레벨 달성만 하면 루비 5개!

EVENT 2) 게임 공략만 올리면 루비 100개!

EVENT 3) 친구 초대 30명만 하면 루비 100개!

EVENT 3) 20레벨 달성만 하면 문화상품권 100만원!

연휴 기간 동안만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에 참여 하시고 루비 폭탄 혜택도 받아가세요

■ 2013년 2월 28일 모두의탕탕탕 for Kakao V.1.0.2 업데이트

- 일부 오타 수정 및 내용 추가

- 로켓병 미사일 발사 시 경고 및 라인 추가

- EP 모드 시의 일부 오류 수정

- 미션 1레벨 난이도 조절

- 친구목록 갱신문제 수정

- 기타 게임 내 오류 수정

■ 2013년 2월 26일 모두의탕탕탕 for Kakao V.1.0.1 업데이트

- 랭킹 시스템 일부 오류 수정

- 초대 시스템 버그 수정

- 기타 게임 내 오류 수정


[게임 평점입니다. 4.3점으로 준수한 수준입니다.]


게임사용자 평가 모아봤습니다. 게임의 재미유무는 사용자가 가장 잘아니까요~ ^^

-핸드폰으로하는총게임이라신선햇고 그래픽도좋구요. 레벨도잘오르구헤드샷이나멀티샷같은기능을따로둬서더재밌어요~단지아쉬운게있다면배경이계속한가지여서지루하게느껴질수있다는거에요 배경을두세개버전으로나눠서돌아가면서하거나선택해서하면더좋을것같네요,게임 퀼리티도 좋고 속도도 빠른데요 총이 라이플 밖에 밖에 없어서 좀 아쉽네요 ㅠㅠ 스나이퍼나 샷건, 기관총 등 더 추가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솔진히말해 처음에 시박 했을때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 우왕좌왕 했는데 게임을 한번 두번 하다보니깐 아 이런 게임이구나 하면서 했습니다 그런데 하다보니 정말 재미있네요 와 정말이런 건슈팅게임 첨해보네요 신선하고 재미있네요

-이 게임을 왜 이제서야 했지? 라는정도로 재미있고 각각의 미션과 점수대결이있어서 흥미롭네요 그리고 진짜총게임같아서 간지도 나고요.하지만 처음에 할때는 조작법이 힘들었어요 지금은 적응이됬고 허이튼 이겜 너무 좋아염..

-이게임은 제가 이때까지 한 폰게임중에 가장 재미있었지만 아쉬운점은 맵이 여러게 있어 랜덤으로 하게 되거나 총을 업그레이드 할때마다 총 생김새가 바뀌는것 등 이런거만 업데이트 되면 최고일것같습네다 {^_^}

-그래픽도좋고딱재가원하는게임입니다살짝아쉬운것은게임속에금화를깨어야한단것과총을더다양화하면더좋을것가습니다그리고난이도가살짝쌔다느느낌이듬니다하지만정말재미있습니다강추입니다!!!

-고전겜인데 남자 사냥꾼이 좌우로 피하면서 깽 헤드샷 맞히는 총게임 완죤 옛날 미국 깽영화 보는 거 같음 . 요즘 미국 깽 액션영화 바람 불잖아요 . 올해 삼일절은 탕탕탕 하는 날 . 오락실 타임크라이시스 겜과 총 과 폭탄 맵이 비슷합니다.



 해당게임 구글플레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akao.enemysp&feature=apps_topselling_new_free#?t=W251bGwsMSwxLG51bGwsImtha2FvLmVuZW15c3AiXQ..

 게임개발사 웹사이트


http://www.google.com/url?q=http://cafe.naver.com/gameclubmini&sa=D&usg=

AFQjCNEZobuzSCuqZmlfiw5soyNGs9h9Qw 


 모두의 탕탕탕 추출 순정 apk 다운로드


kakao.enemysp-1.apk


 평점:(72,417)   업데이트 날짜:2013년 2월 28일 (목)   현재 버전:1.0.2

필요한 ANDROID 버전:2.1 이상   카테고리:아케이드 게임   설치 횟수:500,000 - 1,00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