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게임은 박진감 넘치고 정말 재미있는 스포츠 경기를 진행하는 핸드볼게임인 Crunchball3000입니다. 각 로봇들이 상대의 골 문을 향해 핸드볼 주고받고 패스하고 하는 스포츠 게임이며 플레이하는 경기 선수들 성격이 더러워서 상대방 선수들을 다리고 걷어차고 팔꿈치로 얼굴을 타격하여 상대팀 선술을 쓰러트리면서 공격을 계속한답니다. 경기 진행 중에는 어떠한 행동을 하더라고 경고나 퇴장 따위는 없습니다. 골대는 그물망으로 되어 있지 않고 구석이 움푹 파인 곳이 골대랍니다.

조작방법

방향 조절 A S D 태클/패스 H 태클 J포션 체인지 G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오로지 패스하고 근접해오는 상대방 주먹으로 날려 주면 됩니다. 패스 같은 경우는 멀리 있는 선수한테는 안 하는 게 나아요 어차피 랜덤으로 연결되긴 하는데 가능한 선수가 바로 앞에 있을 때 패스를 하는 게 쉽답니다. 컨트롤 간단하고 조작방법 또한 간단해서 경기하시는데 지장 없답니다. 상대방 로봇 하나하나 다 승리를 거두 우승컵을 받으세요. 초기 플레이해서 적응이 안 되신다고 생각되시는 분은 밑쪽에 두 가지의 영상을 첨부했으니 보시고 진행하신다면 상대편을 꼼짝없이 전부 녹다운시켜 쓰러트릴 수가 있을 거 같네요. 경기를 해보세요.

골 넣는 게 힘들다면 그냥 상대팀 다 때려눕히세요 상대팀 다 때려눕히면 방어나 공격할 사람 없잖아요, 전부다 상대팀 때려눕히기는 힘들지만 하면 할 수 있어요. 한번 해보세요. 경기 시간은 생각보다 짧은데 빠른 시간 안에 한 골이라도 넣어야 우승을 장담할 수 있어요. 사용자는 경기 기간을 잘 체크하시어 경기 종료 전까지 한 골 이상을 득점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좀 허술한데 정해진 시간 동안 골은 넣은 팀이 우승하는 방식입니다 특별한 스킬이나 기술은 없답니다. 상대팀들 뭉쳐 다니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그때에는 빈틈을 잘 노려서 짧은 패스를 하면서 상대팀 골문 안쪽까지 깊숙이 파고들어 가 슛을 쏘시면 득점을 하실 수 있어요 장담합니다.

사용자는 j를 눌러가면서 서수들을 바꿔가면서 컨트롤해야 보다 확실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보일 수 있어요 귀찮더라고 사용자는 j키를 만이 쓰셔야 종합 우승을 할 수 있어요.

경기의 경우 실제로 해보면 축구 못지않게 재미있는 스포츠인 거 같은데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지 못하는 것 같아 안타까울 뿐입니다 예전에는 여자팀 우승까지 했었는데 비인기 종목이다 보니 해체됐었죠.

 

사용자는 많은 반칙과 슛을 날려 상대방 골 문을 사수하세요 반칙할수록 사용자한테 이득이 오니 반칙을 할 수 있는 한 플레이하면 우승이 바로 코앞에까지 다가왔답니다.

 

스포츠 게임 요즘 대세인 것 같은데 플래시 게임 역시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강하다는데 장점이죠 약 2000개 종류의 플래시 게임이 있는데 스포츠 게임은 몇 개 없어서 정말 아쉬울 뿐입니다.  평범하지 않게 조금은 폭력을 사용해서 경기를 진행하는 게 참 재미가 있는 거 같네요. 여러분들을 위해 유튜브 영상을 준비한 위에 동영상을 참고하시고 플레이해보세요.

진행 시에는 공을 오랫동안 들고 있으면 상대팀한테 한대 맞고 공 뺏깁니다. 한대 괜히 맞지 마시고 상대팀 근처까지 왔으면 슛을 쏘던지 패스를 하던지 둘 중 하나는 해야 합니다.. 보이시죠 경기장 한복판에 상대팀에게 한대 맞고 넉 다운됐습니다. 완전 무법천지 심판도 없는데 경기장 안에서는 선수들이 크게 다치더라고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답니다. 정말 폭력 그 차체인 거 같네요.

 상단 동영상에서 보기만 해도 힘이 좀 세 보이데 저런 덩치에 저런 주먹에 한방 제대로 맞으면 기절하겠어요 캐릭터 확실히 뽀대가 난답니다 과연 저리 무서운 팀들을 하나 상대할 수 있을지 고민이네요. 핸드볼 게임하기를 하면서 경기 시작되면 바로 가차 없이 폭력이 이곳저곳 일어난답니다. 사용자는 공을 들이 상대방이 없는 구석으로 날리다가 짧은 패스를 하시고 그러다가 기회가 되시면 안쪽으로 파고들고 슛을 날려주면서 하시면 득정하시기가 한결 편하실 겁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