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단순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래시 무료 농구게임으로 오락실에 가면 동전 넣고 농구공을 제한 시간 안에 들어 가게 하는 거와 비슷하게 플레이되는 게임입니다.

세 명의 아마추어 농구 선수들이 일렬로 서있으면서 공구 골대가 좌측 우측 번갈아 가면서 이동을 하는데 타이밍을 잘 계산 가스 테이지마다 정해진 횟수만큼 슛을 성공적으로 이루어 줘야 합니다.

레벨 올라갈수록 더욱 많은 슛을 성곡을 시켜내야 하고 농구 골대 이동속도 또한 급격히 빨라지고 있어 쉽게 임무를 소화해 내기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플레이를 진행을 하면서 뭐든지 이번 게임은 마우스 컨트롤을 얼마나 잘하느냐에 따라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게 됩니다. 골대를 봐가면서 선수를 사이를 지나기 전 미리 리드 적용을 하여 공격을 해주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남녀노소 다 진행하는 단순한 게임이지만 한 골씩 넣어 나갈 때마다 적지 않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서 쉬게 포기하지 못하는 습성을 지니게 하는데 한번 시작하면 좋은 기록을 새워 나갈 때까지 계속적으로 플레이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요.

 

 이렇게 일 번 이번 삼 번 세 명의 남녀 선수들이 재각기 농구를 가지고 슛을 쇼가 올 리 자세를 취하는데 골대와 가장 가까운 선수를 클릭하면서 정확히 골 대안으로 농구공이 들어가도록 해야 각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번 자유투는 골대가 움직이고 있어 생각보다는 난이도가 극 심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농구 골대와 일대일로 정확히 바라보고 있는 상태에서는 백 번을 넘쳐도 모두 실패할 수밖에 없는데 머릿속으로 미리 어느 정도 계산을 해놓으신 다음 슛을 해야만 이 간신히 작은 링 안에 농구공이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새면 선수 모두 다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으면서 여유로움을 보여주고 있어요. 과연 얼마나 좋은 실력을 갖추고 있는지 여러분께서 직접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첫 스테이지는 놀려 겨자 먹기 식으로 쉽게 클리어하실 수 있어요.

 

 세 번째 선수는 머리 모양이 상당히 다른 사람들과는 계성 있는 스타일을 갖추고 있군요. 중앙에 귀여운 여성은 발을 보아도 얇아서 무거운 공을 골대까지 날려 보낼 수는 있으려나 하는 의심쩍은 생각도 하게 만들고 있어요.

 

이제 남은 시간은 10초 현재 스코어는 6점 10점을 만들어 나갈 수 있으니 초조해하지 마시고 마지막까지 골대에서 시선을 떼지 마시고 정확한 공격을 보여줄 수 있도록 리드 적용을 잘해야 합니다.

 

골대에 불꽃이 생겼답니다. 이럴 때 슛을 성공시키면 보다 높은 보너스 점수를 획득할 수가 있는데 조금 더 집중 슛을 성공적으로 될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세요. 어럽지만 높은 점수를 득점하실 수 있으니까요.

 

아쉽게도 원활한 경기를 보여주지 못해서 이렇게 좋지 못한 점수를 보여주면서 경기를 종료하게 되었는데 다시 재 도전을 해서 스테이지를 모다 좋은 점수를 만들어 클리어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도전을 해보세요.

 

골대가 움직일 때 어떤 선수를 사용하여도 상관이 없답니다. 일 번부터 삼 번까지 오로지 한선수만 사용해도 괜찮으니 각 미션에서 정해져 있는 득점만큼 공을 집어넣어 주면서 점수를 만들어 줘야 무사히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어요.

 

 현재 스코어 32점 하주 높은 점수로 미션들을 완수해 나가는데 20점만 만들어 놓아도 미션을 클리어하는 마당에 이렇게 월등한 점수를 만들어 놓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가 있으니 플래시 무료 농구게임을 하면서 더욱 기쁘지 아니할 수 없는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