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들 이게임이 너무 유명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텐데요. 기존에 라인 퍼플리싱으로 출시해서 상당한 인기를 끌어서 전에도 제가 리뷰및 추출파일까지 올렸던 기억이 있는거 같네요. 다시금 카톡으로 출시하고 나서도 지금 앱스토어에 1등을 몇주째 혼자 독주하고 있는 무시무시한 게임중독성을 지닌 포코팡이랍니다.   

필독!!! 왕고수 370만점 돌파한 고득점 공략영상입니다. 카카오제휴가 아닌 라인으로 되었지만 똑같은 방식의 점수합산 방식으로 위에 초급자분들께서는 위에 신의컨트롤 플레이영상을 참고하셔서 진행하셔서 높은 점수를 내는데 도움이 되실꺼같군요. 

 기존 리뷰를 보시려는 분들께서는 http://blackheartman.tistory.com/4030에서 보시면 되십니다.


 다아이몬드 얻는법의 경우에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적을 제거 하시고 몬스터 리스트에 추가되시면 다이아몬드를 획득하실수가 있으시며 레벨 업그레이드를 하실때마다 1개씩 획득이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이벤기간이 얼마 안남았지만 종석 전화번호를 찾아서 전화를 걸면 지급한다고하네요. 이종석 전화번호은 다들아시겠지만 02-540-4673 이나 010-3450-8986으로 하셔서 이벤이 참가하셔서 다이아 15개를 얻을수가 있으십니다.



요새 이런 종류및 장르가 많이들 출시하는데 제가 해봤는 게임중에서는 역시 포코팡 만한게 없는거 같네요. 또한 최근에 추가된 블록 10개이상을 연결하면  슈퍼폭탄기능이 있어서 더욱더 신명나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랭킹보상이 추가되어 상위랭커분들에게 월요일에 보상이 지급을 하는기능을 추가되었습니다.


귀여운 꼬마 동물들을 뽑고 공격무기들을 업그레이해서 마을을 호시탐탐노리는 못된 짐승들을 강한 공격으로 적을 제거를 할수가 있으십니다. 플레이 방식은 아시겠지만 주언진 시간 1분내에 블록을 연결해서 몬스터들을 전부 제거를 하시면 클리어 할수가 있으십니다.

 


한붓그리기 방식으로 상하좌우 45도 각도로 자유자재로 같은색상의 블록을 이어붙여서 터트려 강력한 콤보공격을 날려서 마을로 진격해오는 짐승같은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하십시요. 너무 간단해서 아마 초보자분들이라도 손쉽게 적응해서 과장해서 눈감고도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그리고 호시탐탐 위에처럼 악랄하게 생겼지만 조금은 코믹하고 귀요미스러운 몬스터들로부터 보니의 숲속을 지켜내시고 마을의 모든 동물친구들을 수호하셔야 하는게 여러분들의 임무입니다.


[#M_다운받기|접기|

[드롭박스] pokopang.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10일 크기 28M  현재 버전 1.0.3


01234

여러 해당버전의 리뷰들 모음

-킬링타임용으로 들기기엔 안성마춤이애요. 연령대도 제한없이 모두 재밌게 즐길 수 있구요. 다만 최근에 최고기록을 세웠는데도 순위에 반영되지 않는 문제점을 발견했습니다.해당부분은 개선해주셔야 할꺼같네요.. 친구들도좋아하고남녀노소누구나재밌게할수있는게임인거같은데리뷰올리신다른분들문제점들도보안해주시는게더좋을것같네요 그럼지금보다더많은사람들이참여하고좋아하실거에요.

-곧안정되겠죠? 방금업데이트하고 게임실행했는데 그때부터 노트펜은 버벅되고 펜인식이 잘인식이안되네요 펜을안쓰더라도 살짝 멈춤현상있구요 무서워서 템을못쓰고있어요ㅋㅋ 빠른 수정부탁드려요:) 기종은 갤노트2입니다

최근 지상파및 아이피티비에 집중적으로 광고를 진행해서 아마도 모르시는분들이 없고 나이지긋한 어르신부터해서 꼬맹이 아이들까지 남녀노소 모든분들께서 즐기시는거 같네요. 그리고 아쉽게도 이벤트 기간은 오늘로써 마감이 되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