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기게임 개발사 컴투스에서 개발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니게임들이 듬뿍담겨있는 아쿠의 퍼즐패밀리라는 게임이 전편에 이어 돌아온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카카오와 제휴로 출시가 되었네요.  귀여운 캐릭터들과 여러가지 등장하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게임들이 플레이하는 사용자들에게 엄마미소?를 띄게 만드는 게임인거 같네요.추억이 돋는 제가 터치폰 쓸적에 액션퍼즐패밀리 많이했는데 카카오는 정반대고 아주 재미있네요.그럼 간략하게 작성한 리뷰를 밑에서 보시도록 하시죠~


앞으로 질주하는 대갈장군 캐릭터 게임이 너무하고 싶어서 앞으로 질주하고 있는건가요? 기존에 플레이했었던 유저까지  특별보상을 실시하고 있네요. 우편함에서 즈급을 받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총 10가지의 미니게임들이 제공되고 있는데 하나씩 전부 플레이 했지만 난이도가 워낙 쉬워서 간단하게 조작해서 심심할때 즐기기에는 너무 재미있는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찰떡궁합이 가장 많이 한거 같네요. 컴투스에서 말하듯  중동성이 쩐다고 하는데 직접 여러분들도 접속해서 즐기보도록 하세요.


2가지 게임종류를 플레이한 영상이고 사운드는 주변 소음으로인해 음소거후에 인코딩해서 올렸습니다. 

위에 스샷의 경우에는 막내랑 차곡차곡과 엄마의 삼단정리의 모습인데 막내의차곡차곡의 경우에는  음식을 잘 정렬해서 쌓아나가서 클리어하는 방식입니다. 엄마의 삼단정리 는 깔끔하게 좋아하는 엄마가 같은모양의 블록을 세로로 정렬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같은 블록이 3개가 모여있다면 화끈하게 화면을 눌러서 마구마구 없애주는 조카와 신나는 뿅뿅뿅과 진격해오는 녀석들을 양쪽중에 어느쪽으로 배치를 순발력있게 잘해야하는 삼촌의 니편내편 등이 있네요.


[#M_게임받기|접기|

아쿠의 퍼즐패밀리apk 드롭박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1월 18일 크기 28M현재 버전 1.4.7


순정파일이며 결제관련 버그나 치트 크랙결크등은 취급하지않습니다.


해당버전 유용한 사용자 리뷰들

-우아 옛날 폴더폰시절 액션퍼즐패밀리 엄청 많이햇엇는데!!! 왠지 추억의게임같아 기분도좋고 재미잇네요 ! 스피드 무슨 겜이랑 오래되서 기억이.. 아 무슨 리듬체조였나 재밌었는데 앱 버전은 영 재미가 없드만 친구가 하길래 다시 깔아봤긴한데 모두의게임? 이런거랑 별 다를게없네.. 흠 더 재밌어지고 색다로웠으면 좋겠는데요.. 갠적으론 이겜할바에 모겜하는게 낫겟네요 그건 겜도 많고.. 암튼 마니 노력하셔야 할듯요.

- 시간가는줄도모르겟구~빙고판 맞추려고 눈에 불을켜고 하다보니 너무 재밌네용ㅎㅎ 근데 빙고판에있는 미션이 너무 어려울때가 있어서 좌절한다는.. 어쨌든 짱짱 빙고판같은 미션같은게 많으면 미션깨는 쏠쏠한 재미와 미션에대한 보상도받으면 되게 좋을거 같아용 전체랭킹전같은거 또하면안되요? 재밋어서 맨날하다보니까 이제 대결할사람이없어서 심심해요..빙고도 금방깨서....뭔가 승부욕불러일으킬만한 이벤트만들어주세용

012345678

그리고 지속적으로 여러 미니게임들이 추가가 된다고 하니 모두 재미나게 플레이 하시면 될꺼같네요. 그리고 여기서 전부 소개해드리지 못한게 많은데 다른 종류의 게임들은 직접 접속하신후에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