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3개월이 되어가는데 다른분들은 초대장 잘만 받던데 전 줄 생각을 안하네요,
OTL...
이번에 친구녀석이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운영한다기에 9월에 저에게 초대권이 반드시 나올꺼라고 기다리라고 했더니만 이번에도 초대권이 미 배포 되었습니다.
[으미 내 팔자야..]


불쌍한 저를위해 혹시 초대권 남는분들 한장만 던져주세요 .~[구걸 해봅니다.ㅜㅜ]
----------------------------------------------------------------------------------

티스토리측에서 어떤 기준으로 초대권을 배포하는지 정말 모르겠네요.
제 블로그 지수 네이버에서 "블랙하트맨의쉼터" 검색해봐도 상당히 많은 컨텐츠와 글들이
뜨고 상당수의 글들이 네이버 블로거들보다 상위 노출이 되어 있으며, 또한 다음에서도
역시 같습니다. [그만큼 블로그 지수도 높다는 거겠지요.(나만의착각?)]
하루 일 방문자는 밝히지는 않겠지만 생각이상으로 많다고 말씀드리며 제블로그에 하루 덧글
다는 숫자도 적게는 20개 많게는 50개 정도가 달리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포스팅도 한달을 기준으로 나눴을때 꾸준히 10개이상씩을 포스팅 했는데
도데체 제가 왜 누락됐는지 황당하네요.
누락된 이유를 아시는분들은 저한테좀 설명좀 해주세요!!
[열받아서 티스토리 안좋은글 쓰려다가 계정 짤릴가봐 심장떨려서리 못썼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