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드디어 구글애드센스에서 우편물이 날라왔습니다. 별것 아닐지 몰라도 전 기분이 좋습니다.제 블로그를 꾸려가며 운영하면서 수익이 발생하고 용돈벌이가 된다는 자체가 정말 흐뭇하더군요.


처음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광고 수입이 10달러가 초과가 되니 애드센스 제 계정에 위와 같은 지급보류 라는 떠서 처음엔 내가 부정클릭을 해서 계정이 짤렸나 하고 가슴이 덜컹 거려서 여러 애드센스 선배 블로그을 방문해서 알고 봤더니 우편으로 PIN코드를 미 입력으로 인해 지급보류라고 떴던거였습니다.한달정도 기다리면 우편물이 온다고 해서 기다렸지만 5주가 넘어서도 미 도착해서 "혹시 우편물이 분실됐나? , "내가 영문주소를 잘못기재했냐? , "구글측에 다시 핀코드를 요청할까?" 하며 별의별 생각이 다들고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였습니다.

마눌님께서 "자기가 기다리는거 왔어 쇼파 옆에있으니 봐봐"  바로 제가  그토록 애간장 태우게 만들던  녀석이 도착을 한겁니다.  군대에 있을때 애인 편지기다리다가 받은 느낌이랑 비슷하더군요. ^^(헤어진 애인은 잘 살고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갑자기 옛날 여친이 보고 싶어지네요 ㅡ,.ㅜ)




우편물 앞면과 내부의 기재된 글입니다. 내부에 6자리로 된 PIN 코드가 있네요, 저 PIN코드를 입력해야 지급보류가 해제 된다고 합니다. PIN코드를 이제 알았으니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PIN코드를 입력하러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갑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시고 상단에 지급보류 바로 옆쪽에 세부정보>>  를 눌러서 들어 가면 ˚ PIN을 입력하십시오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