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의 대표하는 쇼셜네트워크앱인 카카오스토리 2.0.0가 이번에 업데이트되면서 대대적으로 기능 개편을 실시를 하였네요.. 너무 많은 기능들로 인해 여러 사용자분들이 아직 신규버전에 적응을 못해서 구버전으로 다운설치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어떻게 변했는지 하나하나 보도록 하시죠, 추출한 카스파일의 경우에는 하단쪽에 별도첨부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여전에 계절에 맞게 카스배경첫 시작에 소복소복 눈이 쌓이는 겨울느낌이 나는 배경화면은 동일한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소식창의 모습을 보시면 상단에 두가지 새로운 버튼이 추가된 모습과 전에는 메뉴탭부분을 선택시에는 검은색으로 선택탭을 볼수가 있었는데 이제는 바로 밑에 빨간색으로 바뀐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디자인으로 바뀌면서 약간은 보기가 힘들어졌고 불편해졌다고 할까요? 오히려 디자인은 퇴보한 듯한 느낌이 나는듯하네요. 전에는 한눈에 자신의 스토리가 전부보여서 좋았는데말이죠~



위사진은 친구탭부분과 최근 알림항목인데 특별하게 달라진점은 찾을수가 없는거 같네요,,



어느탭에 가더라고 바로바로 자신의 일살을 공유할수 있는 기능의 버튼이 생겨서 더욱 사용하기 편해진 모습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좌측에 있는 부분이 구버전의 모습이고 우측에 있는 스크린샷이 이번에 새롭게 바뀐 모습인데 상단부분에 사진및 동영상과 음악부분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M_어플 다운로드|접기|

드롭박스계정 카카오스토리 2.0.0 APK

상단파일의 경우에는 순정파일이며 카스 멀티의 경우에는 공유하지 않으며 해당 멀티톡의 경우에는 개발사에서 이미 전부 막아서 사용을 할수가 없습니다.

그전에 나온 카스를 받으실분들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search/%EC%B9%B4%EC%B9%B4%EC%98%A4%EC%8A%A4%ED%86%A0%EB%A6%AC 이쪽에서 받아주세요.

이건 친구항목에서 사진을 선택해서 열어본 모습입니다. 저도 구버전과 새로운 버전에대한 항목을 전에 유심히 관찰하지 못해서 제대로 비교를 할수가 없지만 일단 스샷을 올려드렸으니 어떤 부분들이 수정되었는지는 여러분들게서 직접 보시고 확인해주시면 되실꺼같네요. 그럼 유용하게 사용하시고 전버전의 경우에는 제 블로그에 전부 올라가 있으니 새로운 기능이 적응이 안되시는분들은  다운그레이드 설치를 하셔도 될꺼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