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많은 스타급 BJ를 발굴해낸 아프리카TV가 안드로이드 어플이 오늘자로 다시금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이번에 새로운기능들을 보니까 비제이분들 모바일게임을 하시는분의 여러가지 혜택이 추가가 된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메달과 카테고리부분의 상단노출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 스포츠 탭들을 개편을 진행하였네요.


방송대상 영상입니다.



  역시 무료하고 할거없을때 그리고 심심할 때 그 심심함을 달래주는 BJ들 덕분에 심심한이 없다고 하지요, 특히 가장유명하신분이 마크를 진행하는 양띵님 저도 아주 좋아해요 .



차후에는 동영상 팝업모드하고 업댓필수로 않해도 볼수있게 해주면 더욱 많은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할수가 있을꺼같네요. 또한 피씨 피시처럼 다양하게 추가됬으면 좋겟음매니저할수잇고 강퇴도할수잇고 그냥 똑같이해주면 좋을듯하네요


[#M_어플 다운로드 받기|접기|

드롭박스 계정 아프리카TV 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2월 19일 크기 18M   버전 1.9.4

집에서 아볼때 구형 갤럭시 탭으로 시청을 하는데 패치때마다 좋을때도있고 안좋을때도있겠지만 오류를 느끼지는 못할만큼 매끄럽게 잘 나오는군요.. 심심함을 달래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