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뚜기에서 나온 불고기 피자가 한동안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광고에서도 가족들이 다 함께 모여 즐겁게 피자를 먹고 있던 그 모습이 인상깊었던 것 같아요. 그런 광고 덕분에 한번 먹어볼까 라는 생각이 들게되어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마침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고 있다가 이 오뚜기 불고기피자가 진열대에 올라가는 것을 보고 광고가 생각이 나서 우선 불고기 피자를 먹어보고 다른 피자를 구매해보려고 하나만 사왔어요. 

우선 뒷면을 보시면 냉동되어있는 불고기 피자를 어떻게 조리해서 먹어야 하는지 오븐, 전자레인지, 프라이팬 조리법으로 모두 나뉘어져서 설명이 되어있어서 편리하답니다.

저희는 오븐으로 조리를 했기 때문에 이것만 따로 찍게 되었어요. 오븐으로 해먹으면 정말 맛있기는 한데 오븐 온도와 시간을 조절을 잘 해야 하기 때문에 어려운 점도 있답니다.

용량은 396g이고 칼로리는 150g당 400kcal인 것을 보아서 자신이 혼자 한 판을 다 드실 생각 이시면 거의 1000kcal가 조금 넘는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피자를 딱 뜯고보면 이런 형태로 되어있는데 이 상태에서 겉에 있는 비닐만 벗겨내시고 뒤에 적혀있는 조리법대로 조리를 하시면 된답니다.

먼저 위에 있는 조리법에 적혀있는 것 처럼 비닐은 벗기고 해동되어 있지 않은 피자를 오븐팬에 놓아 주세요.

그리고서 230도로 예열을 해 놓은 뒤 치즈가 거의 녹은 것 같다고 생각이 되시면 꺼내면 되는데 위에는 10분정도면 녹아있다고 하네요.

헐!! ㅋㅋ 저희는 위에 설명서랑 똑같이 조리했는데 무엇이 잘못 되었는지 피자가 타있는 상태로 조리가 되서 나오게 되었지만 그럭저럭 맛있었어요.

피자를 자르면 이렇게 생겼고 치즈와 토핑 피자 도우 모두 만족스러웠던 것 같았어요. 그대신 조금 양이 적었다는 점은 아쉬웠답니다.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오뚜기 불고기 피자이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집은 한번쯤 사드셔도 좋을 것 같은데 조리를 할 때 정말 조절을 잘하시는게 중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