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흔들어서 즐기는 게임 쉐이크팝콘 이죠~ 플레이 방법이 너무 간단한 퍼즐게임은 한국에 바로 쉐이크팝콘만큼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게 없는거 같네요. 똑같은 색깔의 블럭을 3개이상을 손가락을 이용해서 쭈욱 붓그리는것 처럼 연결해서 빠양~~앙 터트려주면 재밌게 체감을 해주면서 즐기시면 되시는 퍼즐액션 게임입니다. 


직접 리뷰를 통해서 어떻게 진행하는지 한눈에 보도록 하시죠.~ 리뷰 제작자:퓨우 



앙증맞은 시작화면인데 귀여운 동물친구들이 여러분들을 환영하고 있네요. 플레이 방법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한붓 그리기 방식으로 위에 화면처럼 순서대로 같은 모양의 동물을 쭈욱 하며 그어 주면 귀엽게 톡톡 터지면서 점수를 올릴수가 있으십니다.





 플레이를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잇는 모습인데 일사분란하게 정렬된 동물친구들을 빠른시간내에 전부 이잡듯이 눈에 불을 키고 같은 모양을 잘 그려넣어주세요.다른 게임보다 더 좋은 것 같다 펫, 코인, 껌, 팝콘도 뽑을 수 있고 퍼즐 같이 동물 3마리 이상을 맞추면 점수가 올라가며 껌이 있어야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디스게이머님께서 직접 플레이를 하는 영상을 올려보는데 저도 올렸지만 영상이 깨져서 게이머님영상으로 대체를 합니다. 직접 봐보세요 깜찍하니 귀엽습니다.

할수록 깜찍한 게임에 손이 더가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너무 간단한 난이도라서 초보자와 고수의 경계선은 없는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그런데  남학생인경우 주의해야할껀 쭈그린채로 흔들다 학교에서오해받을수 있이니 장소를 잘 선택? 해서 플레이를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또한 여러가지 아이템을 사용해서 게임내에서 보다 높은 점수를 올릴수도 있고 템을 착용해서 친구보다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것도 가능하지요.요새 늘하던 겜들이 그냥 구렇구 무료하던중 잼난겜 발견한거같아 좋네요 하면할수록 재미있어서 자꾸 손이가게되는 게임입니다. 



[#M_게임받기|접기|



파일호스트 쉐이크팝콘 1.0.3 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12월 13일 크기 22M  현재 버전 1.0.3

수정사
1. 플레이 중 블럭을 터뜨릴때 주변 블록들이 튀어오르는 효과를 제거하여 난이도가 낮아졌어요. 
2. "마법손가락" 아이템의 블록 연결 범위가 더 넓어졌어요. 
.  접속시, 미션 성공 알림 시스템이 추가되었어요. 
4. 접속시, 선물 메시지 알림 시스템이 추가되었어요. 
5. 팁 내용이 추가되었어요.
 6. 개껌과 관련된 버그들이 수정되었어요. 그리고...우선 고객님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쉐이크팝콘 개발에 적용되는 외래엔진이 ARMv6 디바이스에 대한 지원을 중단한다고 하여 베가아이언 단말기를 부득이 하게 서비스 제외 디바이스로 설정하게 된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 좀 더 좋은 게임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물리엔진과 퍼즐의 조합 컴퓨터게임 에서도 시도해본적없는 아주 색다른 작품인거 같네요. 플레이를 해보시면 사운드에서 들려오는 종알종알거리는 동물소리와 그래픽은 아주 귀엽고 낌찍한거 같네요.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