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비CF에까지 방영할정도의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몬스터 길들이기가 며칠안남은 크리스마스를 위해서 대대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네요. 던전과 미션이 새롭게 추가가 되었고 새로운 몹 6종 그리고 여러 이벤트 장비추가 성탄절 특별 미션등 기타 몇가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요렇게 모든 세상에 눈이 내리고 배경이 이쁜 성탄절 기분이 나도록 수정이 된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위에 저는 몬길 직접 플레이를 하지 않아서 레벨이 1이라 안습이네여..(중독성이 너무 강하다는 소리때문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할꺼 같아서 못한겁니다.;;)



강화뽑기권까지 수정을 구매하면 여러가지를 특별하게 지급한다고 하네요. 필요하신분은 현금결제를 하신후에 뽀나스를 많이 받으시면 좋을꺼같습니다.




이번에 바로 이게 성탄절 전용이벤트인뎅, 갖가지 현금으로 패키지 상품들을 구매할수 있는 항목입니다. 근데 가격이 조금은 높은거 같네요. 하지만 매니아 분들이라면 투자해도 나쁠건 없지요.



이렇게 전용 메리 25마리 처치라는 미션이 추가가 된모습을 볼수가 있스빈다. 미션 보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당 넷마블에서 출시한 게임을 즐기기만해도 함박쿠폰을 펑펑 쏜다고 하니 함께 참가하셔서 쿠폰도 받아보도록 하세요.26일까지니까  며칠안남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