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작품은 한국전쟁을 리메이크한 플래시 세배전쟁 플래시게임으로 코믹하게 만들어 놓아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가 있어요.

북한에서 속아 남한의 땅을 모두 빼앗기면서 제주도까지 피난을 하게 되었는데 하필 주변 국에서도 서로 땅을 차지하기 위해 남한의 땅들을 침범하여 이재는 한국 땅이 여러 나라의 식민지로 돌변해 버렸답니다.

하지만 제주도에서 다시 나라를 세워 빼앗긴 모든 땅을 되찾기 위한 미션이 진행됩니다. 하지만 원작처럼 전투 방식이 아니라 설날 명절에 새배를 올리는 것처럼 캐릭터 터를 육성시켜 가면서 큰절을 올려 나라를 빼앗는 재미난 방식으로 미션이 하고 있어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https://youtu.be/scsyKTgYPKM

 
반응형
 

 

메인 화면은 원작과 다른 것은 찾아볼 수가 없을 정도로 똑같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진행하는 방식은 모두 다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제주도부터 시작하여 막힘없는 플레이를 진행하며 나가도록 해주세요.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2020년도에 북한과 남한이 꿈에 그리던 통일이 이루어지면서 이제 개성으로 소풍을 마음대로 갈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백두산까지 어려움 없이 관광을 떠나면서 빠르게 달려 나가는 기차를 타고 유럽 여행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혼자 할만한 게임 이렇게 북한은 남한과 통일을 하면서 방심한 틈을 타 뒤에서 무서운 계략을 준비하며 실행에 옮기고 있어요. 한국의 최고 통치권자인 대통력을 특수 공작원들을 보내 암살을 하고 혼란스러운 틈을 타 또다시 전쟁을 하게 됩니다.

 

현재 지도는 북한과 남한이 여러 나라들에게 점령당해 다양한 색상으로 되어있어요. 진짜 신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 놓은 작품인데 더욱 전투력을 키워 나가면서 각 나라를 방문하여 큰절을 해줄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각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새배를 통해서 대상들을 무찌르면서 국가를 하나씩 되찾을 수가 있으니 전력을 다해서 세배를 해야만 한답니다. 하지만 상대들은 세배를 하지 못하도록 막강한 전투력을 갖추고 있으니 노력해야 해요.

 

국고와 인구수는 늘릴 수 있는데 올려주시고 연구력과 경제력을 그다음으로 오려 줘야 합니다. 한나라를 빼앗아 오면 지역 수가 하나 더 생성되면서 더욱 막강한 전투력을 바탕으로 세배를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세뱃돈은 일종의 세금으로 무한으로 거두어들일 수 있으면 돈으로 여러 가지 능력들을 올려 나갈 수 있으니 게임을 하실 때에는 올려 주면서 더욱 막강한 국방력을 갖추으면서 주위에 가까운 국가 무서 공략할 수 있도록 하세요.

 

세배 준비는 공격 준비와 같은 방식으로 세배를 하기 위한 여러 가지 능력들을 키워야 합니다. 특히 구십 번 절을 해야 하는 만큼 다리 근육 강화와 세 매력을 높은 단계까지 올려 줘야 무사히 각 대상들을 무찌를 수 있습니다.

 

진짜 신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 놓은 작품으로 재미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니 이 시간 상당히 뛰어난 모습으로 플레이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서둘러서 제주도를 중심으로 근처로 이동하면서 임무들을 완수할 수 있도록 하세요.

 

다른 지역을 공격할 때에는 세배 전투력을 높여 나가야 합니다. 단 한 번의 패배도 복구하기 힘들 정도로 많은 시간을 소비할 수가 있으니 항상 세배를 하기 전에는 상대 나라가 자신보다 낮은 전투력인지 확인을 해야만 한답니다.

 

드디어 첫 번째 전투를 하고 있어요. 똑같은 캐릭터가 다란이 서서 서로에게 세배를 하면서 국고를 줄여 나가고 있어요. 마지막까지 모든 국고를 없애 뜨리는 자가 승리를 하면서 지역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정중히 세배를 하기 위해 목포로 공격 들어가 절을 하게 됩니다. 국고가 더욱 많을수록 승리를 할 환율이 많으니 현재 4천 점 차이가 나고 있는데 정말 이지 무난한 플레이를 진행할 수가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드디어 지역 수가 7개가 되었는데 경제력과 세 매력이 뛰어날 정도로 높은 수치에 임박하면서 이제 슬슬 더 북상하면서 빼앗겼던 모든 지역들을 다시 찾아 다시는 다른 나라에 빼앗기지 않도록 강력한 국가로 만들어 줘야 합니다. 세배 전쟁 게임하기를 소개를 마칠 텐데 멋지게 여러분들이 플레이해서 즐겨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