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머나먼 우주 행성에서 아군 탱크 로봇이 정찰 도중 운석처럼 생긴 물체들에게 공격을 당하고 있어요. 로봇전쟁게임을 하는 유저들께서는 각 스테이지마다 날아오는 운석들을 모두 제거하면서 레벨업을 통해 많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는 미션을 담고 플레이하게 됩니다. 계속적으로 같은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아군 탱크는 마우스를 누르고만 있으면 무기가 자동으로 발사됩니다.

오로지 컨트롤은 마우스 하나로만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체력 게이지를 잘 간직하면서 날아드는 사각 조각들을 모두 제거해야만 레벨업을 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체력을 아껴야만 높은 단계의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는데 신중한 컨트롤이 예상됩니다. 아쉽게도 이동은 할 수 없고 고정돼 상태로만 방어를 하고 있어 더욱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어요.

ROTHUS Blast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본격적으로 미션이 진행되는 순간으로 벌컨포를 마구 발사하는 주인공 초기이 그런지 공격해 오는 패턴이 짧아 보여서 누워서 식은 죽 먹기식으로 초 클리어하면서 다음 판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목표물을 정확하게 조준하여 이동을 하면서 공격을 퍼부어 주면서 상대 방에게 공격을 당해 체력이 저하되는 것을 감소하면서 플레이해야만 높은 레벨까지 가술 있으면서 스코어도 더욱 올려 나갈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시계 방향으로 빙글빙글 돌려 나가면서 플레이해도 될 만큼 빠른 공격을 하는데 탱크 로봇에게 가장 가까이 다가오는 녀석들 먼저 우선적으로 공격을 하는 것이 보다 안전한 방어를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만 신중하게 해 주신다면 10단계의 레벨도 간단히 클리어할 수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주어진 모든 운석 조각들을 파괴하면서 좋은 점수를 득점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신경 쓰면서 노력을 해주세요.

 

현재까지 낮은 단계로 이동해 오는 적군들 아직까지는 한 번의 공격으로 손상이 얼마 되지 않았지만 레벨이 높아만 질수록 체력을 관리하기가 참 애매할 정도로 어려움을 보여주는데 더욱 마우스를 움직여야 합니다.

 

살짝 하얀색으로 빛이 나고 있는 이 녀석 가장 먼저 없애야 무사히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어요. 현재까지는 별다른 어 려움 없이 진행이 되고 있지만 5단계까지만 가도 공격해 오고 있어 잠시만 방심해도 게임이 종료돼버립니다.

 

탱크의 무기가 강력해서 그런지 높은 단계로 올라가도 한방에 부서지는데 생각보다는 순조롭게 플레이되는 것 같다는 생각되는데 10단계도 이 상태라면 도전해 볼 만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아무도 없을 범한 이곳 행성에서 갑자기 에고 없이 찾아온 녀석들 하지만 가만히 있다간 탱크 로봇 체력이 모두 빠져나가 파괴되어 버릴 수강 있는데 공격을 통해 단 한 마리도 살려서 돌려보내지 않도록 해주세요.

 

미션을 클리어하게 되면 계속해서 서로 다른 지역에서 같은 방법대로 플레이되는데 큰 어려움은 느끼지 않고 순조롭게 또 편안히 즐길 수 있으면 금세 모든 임무가 완성해낼 수도 있는데 이 시간 더욱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여섯 시에서 우르르 밀려 나오는 조각들 하지만 눈치를 채고 미리 사격을 가하는 아군 로봇 이 정도면 높은 점수를 달성하여 가장 좋은 기록들을 세워 나가 주면 괜히 자기도 모르게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납은 사막 한가운데 자리 잡고 몰려나오는 운석 같은 것들을 무차별 공격을 해주며 서 원하시는 점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로봇전쟁게임하기를 할 때에는 최선의 공격을 해줄 수 있도록 조작 방식에 신중을 다하면서 플레이해야만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