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카카오 제휴 신규 게임으로 출시한 (주)로드컴플릿에서 개발한 디스코판다 for Kakao apk 입니다. 해외에 계신분께서 요청을 하셔서 올려보는데요. 잠깐 게임을 즐겨봤는데 경쾌한 리듬의 디스코음악과 함께 퍼즐을 이리 저리 손으로 그어가며 짜릿한 손맛을 느끼게해주고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수가 있습니다. 디스코판다 for Kakao는 언뜻보면 그전에 출시했었던 애니팡과 조금은 흡사한 면이 있는거 같기도 한거같네요. 신규게임이라 아직 하는분들이 많지 않은데 미리 게임을 하셔서 고득점자 랭커를 만들어놓으세요. 추출한 게임 apk파일올려드렸습니다. 3월29수요일 최신버전업데이트완료


[#M_구글플레이 스토어 디스코판다 for Kakao apk 게임소개 자세히 더보기|접기|


디스코처럼 흥겨운 음악을 들으면서 게임을 할수있는디스코판다 for Kakao입니다.



 

디스코판다 사용자들 평가를 모았습니다. 게임을 진행하시기 전에 참고 하셔도 아주좋을꺼같네요.

불만을 종합해보면 서버문제가 가장크네요, 그리고 아무생각없이 1점주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구요.~

 ★★★★★





 -디스코판의외로 할만한데요? 뭔가 더하고 싶다는 느낌을 받아요 ㅋ 길게 맞추어야 하니까 순발력과 빠른 사고가 필요하게 되니 두뇌활동에도 영향을 주고... 심심풀이로 하면 딱 좋아요.

-원래 카톡게임 잘 안하는데 완전 재밌네요! 디스코판다 유치하지만 신선해서 맘에 들어요.

-리뷰달라고 했지만 뭐 일단 좋음 너무 시중에서 본 게임도 아니고 중독성은 중임 딱 화장실에서나 쉬는시간 티비볼때 공부할때 자기전에 꼴리는 그런게임ㅋ 폐인되기는 좀 어려울듯 하네요.

-이거 되게 잼내요!! 첨에도 무한로딩걸렷을때 업데이트 되면되겟지하고 기다리니 되서 해보니 디스코판다잼나네요.

-자주 보지못한 게임 구성이 있어 색다르고 중독성있네요. 하지만 초반에는 룰을 잘모르는 사람들은 약간 어려운을 느낄수 있을듯하네요.

-성우로서의 데뷔같으신데요ㅋㅋㅋㅋ 목소리때문에라도 게임이 너무 신나요ㅋㅋ 게임자체도 카카오톡 게임을 플레이한것중 가장 중독성이크고 재밌는게임이에요!!!현질유도 없이 플레이가능한것이 너무좋아욧귀엽고 간단하고 디스코판다 재미있네요.

-정말 센스있네요 먼가 많이 들어본 목소리(?)에다가 센스있는 말투 그리고 센스있게 만들어진 글들이 마음에 들어요.

-맨처음에 그냥 꺼졌는데 이제는 되요 게임 재미있어요 그리고 디스코판다 게임의 캐릭터나 소리 너무귀엽습니다.이제 게임 실행이 잘되니까 좋습니다. 실행 잘되서 하는데 너무 중독성이 있네요. 나오는 목소리가 너무 재미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네요. 대박날 게임인것 같아요.

-마메님 방송보고 왔는데 진짜 재미있네요 애니팡에이어 새로운 전설의 시작인가요?

-김마메씨가 더빙하고 광고를하여서 해봤는데 디스코판다 정말재밌어요. 김마메씨가더빙해서그런지 더욱더 재미가 있고 조작이편해서좋아요-

 ★
 -공지도없이 접속이 아예 안되네요? 젤리빈 오류라는 말도안되는 핑계만 대시고 요즘 거의다 젤리빈 아닌가요?

-제 손의 속도를 못쫓아와서 답답하네요 종료버튼이 없어서 홈버튼을 눌러야 꺼지는 단점이있군요.. 아....일부러 그렇게 만들었나요?

-서버준비중....몇시간짼지ㅡㅡㅋ 준비안됐음 겜을내놓지말아야지....디스코판다  겜이잼나고 없고를떠나서 마인드들이 틀려드셨음

-시작하고 게임한판플레이햇는데 화면이깨지네요저만그런가요?제폰이이상한가요? 빠른조치해주세요

-디스코판다를 안하고있는상태에서 만두 가득차거나 순위발표할때 갑자기 목소리 알림.. 하지마요 이거쫌 아나..업뎃해서 안나오게해요

-게임의 흥미를 확 떨어뜨리네요... "디스코"라면 음악부분에 충실해야하지 않을까요

-디스코판다겜은귀엽고중독성도어느정도잇는데 왜트롯인지를몰겟어요 배경음향을좀더 특별하게해줬음좋겟어요.

-중독될정돈아니구.. 판다판다하는 남자목소리 싫어서 없애고하는중입니다.

-노트2 사용자입니다. 펜으로하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만디스코판다 펜 인식이 안되네요.

처음 플레이하기전에 읽고 참고해주세요~


게임소개 동영상및 실행 스크린샷보기



디스코판다게임 진입을 하면 현재 친구초대 이벤트를 거하게 하고 있네요. 신규게임이라그런지 저 외에는 다른사람이 등록된분들이 없어요. 주위에 워낙게임들을 안하시니 아마도 더 유명해지면 윈드러너나 헬로히어로 처럼 플레이 인원이 많아지겠지만 말이죠.!!평점들 읽어보면 상당히 재밌어 하니 금방 유명해질거같네요.




게임을 하는 방법입니다. 같은색상의 블럭을 이어붙이시거나 여러 각도와 길게 늘어진 부분도 한번에 하시면 블럭을 터트릴수가 있습니다.그리고 밑에는 여러가지 퍼펙트 점수를 먹을수있는  방법과 스페셜 블럭의 설명입니다.




직접 플레이해본 스크린샷인데요, 처음이라 손이 익숙치 않아서 점수내기가 힘드네요. 위에 제가 스샷한 튜트리얼 을 보시고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되십니다.





손이 익어 가니 퍼펙트가 팡팡 터지네요. 아주 쉽게 적응이 되는 게임이네요.





게임 클리어 화면인데요, 2번정도 클리어 하니 레벌업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레벨업시 레벨업 보상아이템들이 지급됩니다.





나머지 플레이 스샷이에요. 솔직히 재미는 있는데 게임 제목이 디스코라서 그러는지 너무 성우분이 정신없고 시끄럽다고 할까요?(정말 제 주관적인 표현입니다.) 그것만 아니라면 정말 저같은경우는 100점짜리일꺼 같은데말이죠. 그럼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M_디스코판다 apk|접기|

게임다운로드

com.loadcomplete.DiscoPanda-2.apk



[드박 계정 다운로드 오류시에는 위에 올린 압축파일을 받으신후에 지퍼를 이용하셔서 스마트폰에서 압축해제후 바로 설치를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