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끝장나도록 쥑여주는 그래픽을 보여주고 몰입감도 상당히 좋고 말이 필요 없을정도의 게임성을 가진 그루모바일에서 개발한 건브로스2 apk 게임입니다. 작년에 저도 1탄을 미친듯이 했었던 기억이 나는데 언제 2가 나왔는데 오늘에서야 봤네요. 그래픽이 큰만큼 게임 용량도 상당히 큽니다. 게임용량만 무려 200메가에 당하는 스마트폰에서는 고용량 게임이기도 하지요. 용량이 큰만큼 높은 스마트폰 사양을 요구하고 게임 로딩이 느려서 구형스마트폰의 경우에는 게임하기가 힘들꺼라생각이되네요.적어도 아트릭스정도나 갤럭시s2정도의 사양에서 구동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게임의 설명을 봐주시고 추출한 건브로스2 게임파일은 블로그에 올려드립니다. 재미나게 즐겨주세요.


게임플레이 영상

역시 주인공들은 1탄과 같이 우락부락하게 생겼군요. 멋진 주인공을 이끌고 게임을 진행해주세요!!



게임플레이영상들을 봐주세요!!


아이패드의 경우에는 전용 타블렛 게임앱이 많은데 안드로이드는 거의 없는데 이 건브로스2의 경우에는타블렛을 완벽지원한다고 하네요. 타블렛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다운받으셔서 즐겨보세요.



위에서 보듯 안드로이드에서는 보기드믄 놀라운 그래픽을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그래픽만좋은게 아닌 게임성도 좋아 많은분들에게 극찬을 받는 게임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제작한 게임과는 비교를 불허할정도입니다. 그리고 가장 획기적인건 바로 한글언어가 제공되서 게임하기도 정말 편해진걸 들수가 있습니다.





[#M_정확한 평점보기|접기|


 
gunbros2 게임을 시작하기전에 요약된 사용자 평점을 읽어주세요.

 




최고의 게임.. 그러나 한가지 아쉬운점은 로딩이 너무길다. 최신 스마트폰임에도 로딩이 이렇게나 긴데 다른 구기종들에선 더할듯하네요.컨트롤 처음에할때 애먹었는데~ 여러분 왼쪽은 방향기고 오른쪽은 총쏘는 방향입니다 .
동영상에 보이듯이 완전 새로운류의 게임은 아닌데 캐주얼게임의 기본을 잘따른게임. 현질없이 즐길수있는 밸런스도 좋습니다.2는 한글판이라 일단편하고 좋네요ㅋ 그때아이디를 까먹어서 새로하는데 그래도할만해요ㅋ
1탄에 비해서 그래픽이 깔끔하고 부드러운느낌! 잼있네요 탈것외 모드장착이라는것도 추가돼서 잼있어요
대박이네요,시간가는줄모르고하고있어요ㅡ 낼출근해야되는데..이거멈추질못하하겠네요ㅠ
넘넘 재미있네요 대박인 겜을 찾아서 점말좋아요 이런게임 찾앗는데 눈물이나네요 여러분도 한번해보고소감해보세요 한마디로 짱이라고나올꺼에요.전작보다 괜찮은거 같네요..단점은 좀 고사양이라는거?
말이필로없죠.어떻게이렇게게임을잘만들었는지궁금합니다.이 게임을진짜로추천1억번해도될정도로재미있어요이 게임을꼭 해보기를 추천합니다.고사양 휴대폰이 필수네요. 노트2지만 프레임 저하가 보이네요. 
몰입감너무좋아요 쑥쑥빠져듭니다 꼭해보세요. 다들 겜로딩길다고하시는데 저 갤노트원인데 잘되던데여?? 또 로딩기다리면서나오는 개드립쏠쏠합니다.그래픽 장난 아니고 엄청 잼나네요. 노트1인데도 잘 돌아갑니다. .

오오 이거 화질도 좋고 재밋네요.. 초기 팁을 드리자면.. 엄마한테 전화중이라고 안넘어가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거 본인닉네임 한글로해서 그러는 듯.. 영어로하니 바로 넘어가서 겜.진행되네요!현질유도가 그닥 많지않고 재밌게 할수있는겜ㅋㅋ한글화가 잘되어있네요. 님들 다운 꾹 받으삼 대박임 이거하면 계속하게됨 처음에 로당다되면 자동으로게임이 시작됬다고 놀라지마세요.우와이렇게재밌는게임첨봤어요.후회같은거안하심 대박이다정말재밌네요 있데까지해본게임중에서최고입니다.저가 gta가 질려서 따른 Fps같은겜을 찾아볼려했는데 딱이거네요 .
요즘세상에이런게임을해야지 드디어 맘에드는게임을찾앗네 아스팔트같은게임이나 피파같은게임. 모두의게임이딴스레기게임과차원이다름 이건 혁명이다. 초보자도즐기기쉽고좋네여!!!더많은이용자들이잇을거에요~
처음버전은 폰이구려못하고.. 갤투로바꾸고 첨거부터다하고있음!! 시간가는줄모르고 겜하고있네요.
원이랑 좀 비슷하긴하네요 투라서 더 좋은그래픽을 예상햇는데 언이랑 비슷한듯 그래도 건브로스가 어디가나영 해보셔용 .무기도 가면 갈수록 좋아지네요... 앞으로도 제미있는 업데이트 많이 해주세요 

 

시간 아까움 지루하고 님들 룰같은거 조아하시면 히어로즈 오브오더앤카오스 하셈 여거는 그냥총쏘고 모 그런거 각자 취향대로하세요 저는이런 거 쫌실어서 그래도 나쁘지는않아여.
갤3인데 로딩시 엄마에게 전화중이라고 우측 하단에 로딩 메세지가 나오는데..나만 이런건가..내가 이상한거야
잘돌아가더니 삭제햇다 다시깔아도 시작화면에서 안움직이고 실행이 안되네요??갑자기 이러면 어쩌라는건지..
업뎃하니깐 크레딧 다사라지는건 뭡니까?그리고 랩업해서 크레딧1개받는건대 안주고 장난하십니까? 빨리대처해주시기바랍니다.아 찐자 귀찬네 단프로그램은5캐쉬 막주고그러던데 전그래서 별1개에요.
업데이트하고나서 게임초기화되었구...페이스북로그인안됩니다 빨리복구해주세요 페이스북로그인되게하라구 게임초기화되서친구목록이랑아템다사라지게해놓냐샹페이스북충돌저장이라고떠서로그인이안되잖아~~ 빨리복구해놔라
그래 정책상 환불이 안된다 치자 그럼 구입한 게임 머니는 사용하게 해주던가 씨발 날로 쳐먹으려고 그러네.
레벨업 하거나 무료받기로 이것저것했는데 받았다는 메시지만 뜰뿐 여지껏 1개도 안들어왔습니다 케릭터 레벨11인데 무기에 보호막 깨는것도 못달고있어요.
재미있긴한데 케릭터 선택을 다시 할수없다는거? 아무리 지우고 깔고 해봐도 케릭터 다시 선택을 못한다는게 짜증나네요. 저만 못하는건가요?

 



현시간부로 공유는 중지합니다.






평점:(37,533)  업데이트 날짜:2013년 3월 20일 (수)현재 버전:1.1.0필요한 ANDROID 버전:2.1 이상카테고리:아케이드 게임설치 횟수:500,000 - 1,000,000



[압축파일 추출하고 압축하는데도 용량이 크니 시간소요많이 되네요 ㅠ]



위에서 보시듯 androroid/obb 폴더안에 분할압축된 게임데이터 파일을 압축을 풀어서 넣어주세요.  넣는방법은 astro나 스마트폰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파일탐색어플을 실행하셔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해당 문의는 받지 않겠습니다. 일일이 설명드리기 힘들어요 죄송합니다.

apk파일 설치방법은 공지사항에 잘 설명되어있으며 게임이 업데이트 되었을경우에는 방명록에 업데이트 요청하시면 바로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그럼 재미난 건브로스2 게임을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