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반디소프트 개발자분께서 파코즈 자유게시판을 통해서 해당 만화책프로그램인 꿀뷰5가 업데이트 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바로 리뷰를 써보고 모든분께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기존에 3버전에서 5로 바뀌면서 변경되거나 추가된점은 하단에 올려봤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4를 찾는분들게서 계시는데 프로그램제작자분들게서 4가아닌 5.0으로 버전을 올려서 업데이트한건 바로 악성 블로거들의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삽입으로 인해 오쩜영버전으로 출시했다고 하네요. 

정말 저도 블로그 운영하는데 참 부끄럽네요.프로그램 다운로드는 하단에 링크걸어드렸습니다.

알고 계세요? 꿀뷰 5.0에서 추가된 기능들

1. 위치정보(GPS정보)가 있는 사진의 경우, 사진을 찍은 위치를 구글지도로 보여주는 기능이 포함되었습니다. 

2.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사진 보관함'에 따로 복사해서 넣어 둘 수 있습니다.

3. 꿀뷰로 보고 있는 이미지를 '클립보드에 복사(Ctrl + C)'하는 기능을 넣었습니다.

4. 현재 이미지를 윈도우 탐색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 '탐색기 열기(Ctrl + Enter)'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5. WebP, DDS 이미지 포맷을 지원하며, 구버전에서 일부 이미지가 제대로 안보이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6. 윈도우 배경화면을 상세 설정할 수 있는 '윈도우 바탕화면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7.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8. 꿀뷰가 더 빨라지고, 더 편해지고, 사용하기 쉬워졌습니다.

[출처:한빛소프트 http://www.bandisoft.co.kr]




위의 이미지는 한빛소프트웨어에서 캡쳐한 영상입니다. 악성파일유포나 기타 목적으로 올리는게 아니라는 사실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캡쳐를 올립니다. 요새 하두 이상한 파일 배포하는분들때문에 이렇게 스샷도 해야되니 참 안타가운현실이네요. 그럼 위에 소개된 기능들을 리뷰를 해보도록 할께요.



상단 이미지를 누르시면 꿀뷰5(Honeyview5)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실수가 있으시며 정식 홈페이지를 가시려면 http://www.bandisoft.co.kr/honeyview/ 여기로 들어가시면 되십니다.



설치하는 화면입니다. 이렇게 멋진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다니정말 고맙기 그지없네요. 간단하게 다음다음만 누르시면 간편하고 빠르게 설치가 완료되십니다.



  최초 실행된 모습인데 전에는 내부에 이쁜 소녀가 큰붓을 들고 있는모습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 이미지는 없어지고 깔끔하게 바뀐 디자인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드는거 같네요. 


 역시 제가 가장좋아하는 만화인(작가는 맘에안듭니다.) 거인의진격 최신화를 보도록 할께요. 파일여는 방법은 다들 아시죠? 


 


2. 이번엔 자신이 보고있는 중요한 장면등을 사진보관할수 있는 기능인데요. 위에 보시면 사진보관이라는 창이나 프로그램 공백창에서 기능을 선택하시면되셔서 복사를 누르시면 정해진 폴더로 자동 복사가 되며 저장된곳을 여시려면 메뉴 가장 밑에 폴더열기를 누르시면 우측에 화면처럼 나타나게됩니다.  ☞화면을 맞춘다고 스크린샷 이미지를 작게 했더니 많이 축소되었는데 해당 스샷을 더블클릭하면 보다큰 화면으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3번째의 기능인 맘에드는 이미컷이 있을경우에는 컨트롤+C키를 누르셨을경우에는 자동으로 클립보드에 저장이 되어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에 붙여넣기 해서 편집이나 여러가지 응용을 할수가 있겠네요.개인적으로 정말 맘에 드는 기능입니다. 그전에는 캡쳐프로그램으로 일일이 떳던 기억이 나네요.



4번 단축키 컨트롤+엔터키를 동시에 누르시면 현재 보고 있는 만화의 저장된 폴더를 윈도우탐색기로 볼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5~6번은 테스트를 해보지 못했네요. 7번의 경우에는 앞서 전 버전에 비해서 상당히 이쁜 디자인으로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그리고 잠깐 써봤는데 확실히 훨씬 빨라진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아직은 베타 버전이지만 오늘 하루종일 서봤는데 특별한 문제점이 없는듯 한데 그냥 정식버전이 아닌 해당 버전으로 쭉 사용하셔도 충분히 기능도 좋고 문제가 없을듯 하네요.만화책보는 프로그램 꿀뷰5 프로그램의 소개를 이만 끝마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