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락스타 노스에서 개발해서 최근에 출시한 GTA5때문에 그래픽카드를 찾는 분들께서 많으신거 같아요. 저도 gta5를 가끔씩 집에서 플레이 하는데 할때마다 느려서 컴퓨터부품을 파는 다나와에 접속하게 만드는 게임인듯하네요. 조만간 데스탑에 있는 vga카드를 교체하려고 성능을 비교하려고 하는데 정확한 데이터자료를 찾기가 힘들었는데 지금 소개해드리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성능이 우수한 비싼 하이엔드부터 해서 로우엔드까지 전부 성능을 비교한 차트를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아마도 이 그래픽카드 순위 보는곳 웹사이트에서 접속만 하시면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아마도 순쉽게 정하고 구매를 할수가 있으꺼라 봅니다. 아래 안내해드린 리뷰를 보고 자신에게 딱 맞는것을 골라보도록 하세요.


 http://me2.do/5Z4okH2c

소개한 사이트내에 들어가시면 빨간색으로 제가 표기해드는 네모 박스를 보시면 가격은 비싼만큼 큰 성능을 내는 High End Video Card 부터 해서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LowEnd Card까지 전부 소개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어요.  원하는 곳을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되십니다. GTA V의 경우에는 권장이 560이라고 하네요,


해당부분은 가장좋은 카드를 순서대로 정렬된 모습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지금 킹왕짱은 지포스 타이탄이고 바로 밑에는 780GTX가 랭크 되어 있네요. 가격은 999.99달러네요. 한화로 환산해보면 1백1십만원이네요.(환율 1100원으로 계산) 780은 650달러 75만원정도 하는군요. 역시 비싸네요.

가성비를 원하시면 아마도 지금시점에서는 GTx770이 가장 좋은거 같네요. 저거 추후에 이걸 살 예정이구요~

중간급 성능을 내는 카드들의 모음이네요. 솔직히 게임을 즐기시려면 여기에 소개된 제품을 구매해서한다면 성능면에서는 비추천입니다.

 


자신이 찾고자하는 GraphicCard 를 직접 검색을 할수 있는 기능이 있어요. 라데온 7850을 찾고 싶다면 7850만 누르고 바로 옆에 있는 배너 버튼 Find videocard를 누르면 원하는 모든 데이터를 얻을수가 있으십니다.


가장 하단부분을 보시면 정렬이 되어서 나온 화면을 볼수가 있네요. 점수부터 해서 가격까지 정확하게 나오는 화면을 볼수가 있으세요.




손쉽게 바로 우측에 드랍박스메뉴로 손쉽게   자신이 원하는 차트를 볼수가 있으세요. 


지금 전세계적으로 점유하고 있는 점유율의 인기차트를 볼수가 있으세요. 역시 명불허전 Nvidia가 높게 나오는군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당기능만 있는게 아니라 시퓨유부터 해서 하드디스크드라이브 및 램 그리고 스마트폰 벤치마크 전부 소개가 되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AMD요즘 cpu에서는 인텔에게 치이고 VideoCard는 엔비디아에게 뒤떨어지고 어서 힘을냈으면 좋겠네요. 소개해드리는 그래픽카드 순위 보는곳 글을 보시고 좋은 제품고르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