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게임에 갑자기 사라진 남자 친구를 찾아 나서는 3d 추리게임으로 주인공 여성이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고 있는 남자 친구를 찾아내기 위해 즐거운 플레이를 진행하며 나가야만 한답니다.

서둘러서 이 시간 무난한 플레이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이 시간 상황에 걸맞게 미션을 풀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참 재미를 보여주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주위에 있는 사물들을 하나씩 마우스로 클릭하여 하나씩 단서들을 찾아 나서야 순조롭게 플레이를 이끌어 나갈 수가 있는데 속 시원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Pursuit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de4ohAvRgWs 

 
반응형
 

 

 조금은 어려운 방식으로 미션이 하는데 이곳저곳을 돌아다녀야 합니다.  어디선가 어려운 일을 겪었는지 몰라도 왼쪽 이마에서 붉은 피가 계속해서 흘러내리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추리를 통해서 미션을 완성해 나가야 하는 만큼 가장클리어를 하고 싶다면 단서들을 하나씩 빠르게 찾아 내줘야만 임무들을 완수할 수가 있어요. 서둘러서 마우스로 주위에 있는 모든 것들을 클리 해 주세요.

 

현재 거실에 식탁 하나가 있으면서 위에는 예쁜 장미꽃이 4송이가 가지런히 꽃병 속에 넣어져 있어요. 그리고 주인공과 그림이 그려져 있는 포스터가 좌측 벽면에 크게 걸려 있는데 유저께서는 여기서 무언가를 하나 찾아 줘야 합니다.

 

여러 가지 단서들을 모아서 남자친구를 찾아내는 미션을 가지고 진정한 추적이 시작되는데 이반적인 다른 장르보다는 막강한 재미를 느낄 수가 있어요. 보다 확실한 즐거움을 한층 더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어요.

 

침대가 준비되어 있는 방으로 들어와 보니 옷장과 곰인형이 침대 위에 올라 과 있고 방은 조금 어지럽혀져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동서남북 방향으로 계속해서 이동하여 다른 방으로 넘어 거 힌트를 절묘하게 찾아내야 합니다.

 

사진 속의 연인이 바로 여성은 주인공이고 남자는 현재 찾아 나서는 남자친구라는 것을 말을 하지 않아도 알 수가 있어요. 서둘러서 어디론가 아무 이유 없이 사라져 버린 애인을 찾기 위해 어려운 모험을 해야 한다는 걸 기억을 해주세요.

 

이방에도 초기 거실과 똑같이 붉은색으로 이루어진 화사한 장미꽃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어요. 서둘러서 주위에 무엇이 있는지 빠르게 찾아 주면서 관찰력을 상당히 키워 나가면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해셔야 합니다.

 

 냉장고를 열면 왠지 무언가 단서가 될만한 것이 주어질 수가 있는데 신속하게 컨트롤 주위에 무언가 중요한 것을 하나씩 찾아야만 힌드를 얻어 내면서 남자 친구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안전하게 구할 수가 있어요.

 

이렇게 복도로 나오 보니 방들이 숫자들로 써져 있고 많은 룸들이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서둘러서 이 시간 더욱 각 미션을 한 딴 게 식 클리어할 수 있도록 여러분만의 추리력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권총을 들고 이곳저곳 살펴보면서 경계심을 보여주는 여성의 주인공 정도로 대범함을 보여주는데 끝없는 사랑을 유지하기 위해 혼자서 남자 친구를 찾아 헤매고 있는데 이 얼마나 아름다운 사랑이란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자 이번에는 승용차를 타고 집 밖을 나서고 있어요. 어디론가 남자 친구가 있는 것을 예상하고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느낌을 전달받을 수가 있는데 조만한 더욱 어려운 대모험이 짜릿하게 펼쳐질 것을 예상할 수가 있어요.

 

바로 이곳 상점에서 여러 다양한 아이템들을 하나씩 구입하면서 추적에 더욱 도움이 될만한 것을 모두 보다 쉽게 찾을 수가 있는데 최선을 다해 플레이를 플레이를 진행하며 나가야만 한답니다.

 

긴 사다리가 준비되는데 조심스럽게 내려가 무엇이 있는 재확인을 잘해야만 한답니다. 3d 추리게임을 하면서 분명히 이곳 어딘가에 무서운 것들이 되어 있을지 모르니 긴장을 늦추지 마시고 순조롭게 미션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