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싱글 플레이를 진행하면 모든 적들과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는 작품으로써 스틱맨 특공대원이 나와서 전방에 나오는 적들을 상대로 처치하는 1인용 총 게임하기라고 합니다. 스틱맨이 특공대가 되었다는 게 웃긴데 나름 게임을 진행하면 잘 어울리는 고글과 소총이 나름 잘 어울립니다.

적이 사격할 때 벽 쪽으로 숨 헤드샷을 갈겨 보이는 주인공 스틱맨을 컨트롤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두 원샷원킬로 적을 처치해주세요.

적 사격 및 방어 초기 스틱맨이 적들이 등장하면 마우스를 벽이 가까운 쪽으로 이동하면 벽면으로 숨 적들의 소총 사격을 피할 수가 있습니다. 컨트롤을 잘해서 전방에서 사격을 가하는 적들을 순간적으로 사살을 가해야만 무사히 클리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컨트롤 총알이 부족할 경우에는 바로 즉시 벽 쪽으로 이동한 후에 스페이 키를 누르신 후에 리로드 재장전을 가해서 적에게 빈틈을 보이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총알이 부족하면 바로 발사가 안되기에 바로 그 상태에서 적에게 사격을 당해서 바로 특공 스틱맨은 저세상으로 갈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적의 위치를 알았다면 바로 마우스를 그 방향으로 이동한 후에 바로 사격을 가해서 적을 원킬 원샷할 수 있는 스킬을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S.W. A.T. AWESOME EDITION 조작방법

총알 재장전 스페이스바 여러 폭판 및 폭발물 던지기 방향키 윗방향 숨기 벽쪽방향으로 마우스를 움직인다. 사격 안쪽으로 마우스를 움직여 적 방향으로 간다.

 
반응형
 

 

고글을 둘러쓴 스틱맨이 은근슬쩍 잘 어울립니다. 게임모드는 자신의 게임 레벨에 맞게 쉬운 모드부터 어려운 모드까지 자신이 원하는 모드를 선택한 후에 진행을 해부세요.

이렇게 스틱맨 특공원이 적들을 모두 소총으로 소탕을 해주십시오.

게임의 영어로 된 설명입니다. 제가 위에서 모두 설명한 내용들입니다.

특공대가 적 테러리스트를 소탕해야 합니다. 전방에 보이는 모든 적들을 사격을 가해서 머리에 총알을 박아줘야 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면 심장 모양이 바로 스틱맨의 체력 및 생력 게이지입니다. 이게 전부 소진되면 스틱맨이 바로 다이 하게 됩니다. 그리고 우측은 총알이 남아있는 개수입니다. 총알이 소진되기 전에 벽에 숨 바로 재장전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렇게 벽에 숨 적의 총알을 피할 수도 있고 바로 사격을 가할 수가 있습니다.

게임 내에 모든 적을 소탕하면 이런 메시지가 출력되면서 게임을 완료할 수가 있습니다.

벽면에 숨도 시거를 피고 있는 스틱맨의 표정 당당합니다. ㅋ

슈팅게임을 잘하시는 분들은 순조롭게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그래도 순발력이 필요한 재미난 스틱맨 게임이에요. 그럼 간단한 게임설명을 마치도록 할게요. 재밌게 1인용 총 게임하기를 맨 위에 올려드린 실시간 버전으로 즐기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