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진정한 시가지 전투를 진행하는 작품으로 높은 3D 그래픽을 펼치고 있는데 팀원들과 하나가 되어 대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도록 하세요. 다양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1인용 총 게임하기로 누구나 미션에 들어가서 다른 플레이어와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가 있어요.

실시간으로 다운로드 필요 없이 미션을 완료할 수가 있으며 24시간 언제나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데 사람들 있는데 오래 시달리면서 힘들게 기다리 실 필요가 없답니다.

놀라 룰만큼 높은 화질을 보여주는 쓰리지 게임으로 적들과 팀을 나누 다양한 미션을 즐기면서 화끈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빠른 컨트롤을 진행하며 나가도록 진행해 보세요.

조작방법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fqcXQKHnxcc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플레이되는 FPS와 똑같은 방식으로 미션들이 진행되면서 많은 사용자 들과 서로 간의 팀을 이루 작전에 걸맞게 타격감 높은 총격전을 멋지게 진행하고 있어 상당히 재미있어요.

 

무기를 서로 다른 것을 사용하여 사용을 할 수가 있는데 스코프가 달려 있는 저격용 총을 사용하여 세상에서 가장 유능한 사격수가 되면 되도록 많은 적들을 물리치면서 팀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세요.

 

여러 건물들이 주위에 히 있는데 더욱 재미있는 시가지 전투를 진행하며 나갈 수 있어요. 계단을 올라가면서 악당들이 이동할 만한 장소로 이동하여 정확한 조준을 설정하고 마음 편히 기다려 주시면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어요.

 

열 명이 넘는 아군과 적군들이 총격전을 진행하는데 생각보다 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는데 플레이하는 동안 보다 재미있는 시간을 오랫동안 보낼 수가 있어 재미를 보여주고 있어요.

 

자 이렇게 높은 곳으로 올라와 있는데 적들이 더욱 쉽게 노출이 되어 있어요. 절군들 이 시아에 나타나면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이 시간에 스코프를 활용하여 원활한 미션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하세요.

 

 총을 항상 전면을 주시하고 적들이 나타날 때 공격을 멋지게 진행하며 나갈 수가 있도록 하세요. 여러 다양한 총기류를 사용할 수가 있는데 플레이어가 가장 멋지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들을 선택하여 임무들을 완수할 수 있도록 하세요.

 

건물 안에 분명히 적들이 숨어 있는데 스나이퍼 소총을 이용하여 적들이 건물에서 나타나기만을 기다리면서 한한 발의 총알로 백발백중의 명중률을 할 수 있도록 신중한 플레이를 해야 한다는 걸 기억을 해주세요.

 

자 시원스러운 플레이를 신나게 펼쳐 나가기 위해서는 높은 민첩함을 보여줘야 하는데 이 시간 팀원과 함께 작전을 수행하면서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임무들을 완수할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세요.

 

이렇게 십자 선형으로 저격을 쉽게 할 수가 있는데 스코프를 활성화하여 적들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자 이 시간 쉬운 미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단 한 발로 적들을 일망타진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빠른 이동속도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단검을 선택하여 움직여 주시면 상당히 빠르게 달려 나갈 수가 있어요. 자 원활한 만큼 좋은 미션을 진행하며 나가도록 신중하게 적들을 찾아내면서 공격을 해야 합니다.

 

실제와 같은 느낌을 상당히 부여하고 있는 작품으로 역시 총으로 싸움을 펼치는 게임은 FPS를 따라올만한 작품을 없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괜찮은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진행을 해주세요.

 

저 멀리 작게 조금 한 목표물이 있는데 스코프를 활용하여 바로 눈앞에 보이는 것처럼 확대하여 다른 부분이 아닌 머리를 겨냥하여야 단 한 방으로 제거를 할 수 있도록 1인용 총 게임하기를 하면서 멋진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