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각 스테이지마다 머리를 쓰면서 플레이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정도로 너무 재미있고 깊은 중독성으로 인하여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1인용물불게임의 각 버전들 마다 서로 특이한 테마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서 인지 재미도가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지요.

조작방법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tbozqcb11MA 

 
반응형
 

 

 

본격적 미션에 돌입하게 되면 우선 캐릭터를 조종해야 하는데 동시에 둘가 컨트롤을 불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워터보이 또는 파이어맨 하나만을 움직여야 합니다.

화면처럼 레버가 이렇게 놓여 있을 때에는 잡아 당겨 줘야 해요. 그렇게 해야만 길을 가로막아 서고 있는 것을 제거할 수 있어요. 이런 방식으로 맵을 이어나가면 됩니다.

상당히 쉽게 공략하기 위해서는 본격적 미션 플레이중 전략을 세워 줘야 해요. 그래야 실패하는 것을 최소한으로 줄이면서 공략하게 됩니다.

느낌이 상당히 좋은 플래시버전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이번 게임에서는 어린이들부터 시작하여 어른들까지 연령대가 정말로 다양합니다. 뜨거운 캐릭터는 용암을 마음껏 들어갈 수 있어나 물이 있는 웅덩이는 들어가지 못하고 있어요. 물론 워터보이 또한 불이 있는 곳은 들어가지 못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