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여러 가지 다양한 색깔로 이루어진 블록 주인공이 도끼를 던저서 2개 이상 같은 색깔을 가진 벽돌을 부숴버리며 점수를 올려가는 방식의 재미난 도끼던지기 게임입니다. 각 스테이당 일정하게 부숴버리면서 미션을 클리어한 후 다음 단계 미션을 곧바로 진행을 하게 되는데 마우스 클릭하는 방향으로 무섭게 도끼를 사정없이 던지면서 알록달록 벽돌들을 부숴버린답니다.

가로세로 상관없이 2개의 색깔만 일치한다면 반드시 부숴버릴 수 있는데 신속하게 판단하시면서 각 블록을 많이 최대한 제거를 해줘야 미션을 클리어하는 데에 있어 보다 쉽고 편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한 칸씩 밀려 나오므로 더욱 신속하게 진행해 오는 블록들을 없애줘야 미션을 실패한 지 않고 무난히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벽돌 사이 x2는 해당 블록을 파괴하면 점수를 두배로 준다는 표시이므로 곱하기로 되어있는 벽돌을 많이 부숴버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그뿐만 아니라 사이사이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하므로 도끼를 날려 부숴버리면 획득할 수 있고 아이템은 부시는데 큰 역할을 해주니 절대 아이템을 놓치지 않도록 최상의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해당 미션들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총 2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어 상당한 시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다양한 블록들을 무기를 이용해서 재미있게 날려 벽돌을 부시면서 그동안 쌓여있었던 많은 스트레스 또한 전부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밀려올 때 안쪽 중앙부터 부실 수도 있는데 주저하지 말고 안쪽 깊숙한 곳에 같은 벽돌이 있다면 도끼를 날려 같은 색깔의 블록들을 파괴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도끼를 던지면서 앞으로 오는 벽돌을 하나씩 없애면서 각판들을 깨는 게임으로 순발력 있는 컨트롤을 보여줘야 모든 스테이지를 무사히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점수를 획득했다면 미션을 완료했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약 1000점 이상 확보하면 계속해서 별돌이 밀려 나오는데 주인공이 서있는 위치까지 오면 미션에서 자동으로 클리어합니다. 점수를 조금밖에 올려놓지 못한 상태에서 주인공이 서있는 데까지 와버리면 미션을 실패하고 또다시 같은 스테이지의 미션을 수행하여야 합니다. 한 번에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도끼를 정확히 명중시키는데 도끼 던지기 대회에 나가면 금메달도 딸 수 있는 실력이라고 생각될 만큼 주인공이 도끼 던지는 데에 있어 선 짱이랍니다.

주인공이 레벨업을 하므로 각 스테이지에 나오는고 점점 신속하게 주인공한테 이동하면서 블록들의 위치도 상당히 애매 모하게 돼있어 같은 벽돌을 찾기가 힘들 정도로 어려운 난이도의 게임이 되어 버려요.

주인공을 쉬지 않고 컨트롤하면서 최상의 컨트롤을 보여 주면서 최고 기록 경신을 목표를 두시고 많이 부숴버려서 생각했었던 기록 경신을 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22 레벨까지 아직 가기는 너무 멀기 때문에 힘이 드는 게임이랍니다. 고정되어 있는 퍼즐도 맞춰나가기 힘든데 앞으로 조금씩 밀려와 압박을 주니 더욱 힘들답니다.

외부 쪽부터 공격해 나가야 나중에 쉽게 블록을 부숴버릴 수 있습니다. 너무 안쪽부터 부셔나가면 주인공한테 신속하게 이동되어 미션을 실패할 수 있는 데다 앞부분부터 도끼 던지기 게임을 공략하세요. 아무리 신속하게 밀려온다 한들 주인공의 도끼 던지는 솜씨는 절때 당해낼 수 없으므로 모든 블록을 부숴버릴 각오를 하고 믿음직스럽게 바라보면서 움직이지 않고 서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