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Volley Random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할만한 스포츠 게임 [발야구 게임] 힙스터 킥볼 [Hipster Kickball]라는 게임인데 일반 야구공을 이용하는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가 있어요.

작은 공을 가지고 배트를 이용하는 것과는 달리 배구공만 한 크기의 공을 가지고 굴려 나오는 공을 발로 차올려 멀리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 방식은 일반적인 야구 게임과 똑같다고 볼 수가 있어요.

할만한 스포츠게임하기 조작법

마우스

힙스터킥볼 공략 영상

초등학교 헤서 운동시간 떼 한두 번 정도는 해보았을 만큼 국민 놀리어 할 수가 있지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함께 혼성팀을 이루어 내면서 가장 높은 득점을 하는 팀이 우승을 하는 방식으로 오랜 시간 동안 재미있게 플레이되곤 하였죠. 그렇다면 금일은 박진감 넘치는 운동경기를 통해서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Hipster Kickball 스토리 설명

화면에 보이는 것과 같이 상당히 간단하게 플레이가 되는 발야구 경기 게임으로 많은 사람들이 경기장 안에서 공격과 수비를 하면 매우 즐거운 시간을 만족할 만큼 보내고 있는 것을 누구든지 쉽게 알아차릴 수가 있는데 열심히 플레이해 주세요.

조금 공격하는데 어려움을 느낄 수가 있는데 너무 쉽게 아웃이 되고 있어서 차고 싶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그래서 점수를 내기가 상당히 어려운 방식으로 발야구 게임 미션을 진행되는데 필수로 참고해야 합니다.

이십 명의 가까운 유닛들이 동시에 경기를 진행하는데 유저들께서는 정확한 팀을 형성하면서 할만한 스포츠 게임 미션을 정확하게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한번 꼭 갖도록 노력을 해야 한답니다. 공격을 할 때 에는 강력하게 방어를 하려면 밀착수비를 보여줘야 해요.

각 유닛들을 알맞은 포지션에 배치해야 합니다. 각각 서도 다른 역할을 가장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는 것이 아무래도 제일 좋은 플레이를 통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무지하게 드네요.

각 공격을 등장하는 유닛마다 서로 다른 네게의 능력치들을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최대한 스텟은 높은 것일수록 희기에 가까운 방식으로 값어치를 하는데 반드시 등급이 높은 순으로 팀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하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야 합니다.

지금과 같이 지속적인 방식으로 걷어 차 올리지 못하고 땅볼로만 지속한다면 아무래도 나가 있는 주자 하나도 없이 점수는 빵점으로 계속해서 미션을 실해 파는 수박에는 없을 것이라 많은 생각 되는데 최대한 기분 전환을 잘해야 한답니다.

적어도 한두 명 전도는 주자로 내세울 수 있을 만큼 강력한 공격을 가사 가면서 점수를 획득하는 찬스를 최대한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 보시면서 정해진 모든 스테이지를 가장 멋진 방식으로 끝낼 수 있게 하세요.

발을 사용하는데 생각보다는 더욱 멀리 날아갈 것 같지만 부티가 너무 커져 그렇게 멀리 날아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경기장 안에서도 누구든지 상당히 쉽게 잡아 낼 수 있을 정도로 너무 어렵지 않은 방식으로 수비는 매우 쉽게 할 수가 없습니다.

현재 주자가 일루에 나가 있는 상태인 만큼 강력한 발차기를 통해서 공을 상당히 높이 올려 보낸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첫 점수를 획득해 주시는 것이 가장 높은 방식으로 각 팀들을 승리하여 좋은 기록을 경신하는데 열심히 플레이해 주세요.

주위에는 다양한 유닛들이 제공되는데 지극과 같이 좋은 능력치를 갖추고 있는 캐릭터를 최대한 보유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팀원 배치를 여러분께서는 가장 중요시 여기면서 정확하게 배치를 해주서야 합니다.

투수가 공을 땅바닥으로 굴려 놓고 있는데 탄력을 받고 떠오를 공은 여지없이 높이 떠올라가 홈런으로 점수를 득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총 3라운드까지 진행을 하면서 나머지는 연장전을 통해서 점수가 한 점이라도 높은 편이 우승을 찾이 하는 방식으로 경기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건 정말로 여유를 가지고 더욱 더 열심히 할만한스포츠게임미션을 클리어 하는 형택가 재미를 느낄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 라운드 까지 한점이라도 더 뽑아낼 수 있도록 신중하게 컨트롤 잘해야 한답니다. 그렇게 해야만 높은 점수 통해서 이번 팀을 우승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카츄배구게임 다운로드  (0) 2016.06.05
해변의배구 게임하기 개꿀  (0) 2016.06.01
권투게임 [일대일격투]  (0) 2016.05.26
축구게임 [도미네이션 ]  (0) 2016.03.23
스포츠게임 [스노우보드]  (0) 2016.02.26
플래시농구게임 [드리블]  (0) 2016.01.03
낚시게임 [슈퍼피싱]  (0) 2015.12.20
2p게임 [배드민턴 ]  (0) 2015.12.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