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챔피언 사커 축구 게임하기 CHAMPION SOCCER

상대편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축구 경기로 신속하게 득점을 펼치며  흥미 지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게임이지요. 자신이 좋아하는 국가대표팀을 먼저 선택을 하시고 경기장 안에 들어가서 강력한 슈팅을 발사를 하여 많은 점수를 얻어내면 되는 전형적인 스포츠 게임이랍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여러 대표 국가들을 상태 해 나가고 있으며 각 경기가 모두 끝나면 황금색 별 모양으로 하나부터 세 개까지 획득하시고 재밌게 즐겨보세요.

참고로 모든 유닛들마다 서로 다른 포지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골키퍼부터 시작하여 각 공격수와 수비수를 가장 정확하게 컨트롤해야 합니다.

서로 선수로 총 22명이 경기장에서 맹렬하게 싸워야 하는 방시이지만 이번 게임에서는 양 팀 모두 합해 열명이 경기장 안에서 경기를 펼쳐 나갈 수 있습니다.

이건 정말로 놀라운 방식으로 모든 것이 뚜렷하게 진행해 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다섯명의 용사들을 열심히 컨트롤 해나가면서 가 나라들과의 높은 스코어차이로 승리를 가질수 있도록 수비와 공격을 완벽하게 이루어야 한답니다.

현재 화면에서는 조작 방식에 대해서 매우 자세 하게 설명을 해주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세계 여행을 하고 있는 듯 모든 나라들을 하나씩 이동해 나가면서 힘차게 싸움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지금과 같이 여러 종류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하나씩 구입해나가면서 사용해 주시면 더욱 뛰어난 능력을 바탕으로 간단하게 상대 팀들을 월등한 조건으로 높은 점수 차이를 이루어 낼 수가 있습니다.

가장 섬세한 컨트롤을 보여만 줘야지 좋은 목적으로 천천히 깰 수 있을 것이라 예측해 나갈 수가 있으세요.

열심히 축구 경기를 통해서 심심함을 가득 달래 줄 수 있는 시간들을 만들어 가 주세요. 

역시 스포츠 경기중에서는 축구 만한 재미가 없을 것이라 예상할 수가 있은데 세계인들의 축제인 월드컵만 보아도 모두가 하나가 된듯한  경기가 개막하는 순간부터 마무리 폐막을 하는 순간가지 매우 행복한 열광을 하고 있는 것을 느낄 수가 있으세요.

엄청난 맹공격이 펼치지고 있는데 순발력을 최대한 발휘해서  패스가 공격을 열심히 감행해 주도록해보세요.

열심히 하프라인을 넘어 서면 사정없이 슈팅을 날려 보도록 하세요. 장거리로 슛을 날려 가면서 골인을 하게 되면 더욱 큰 성취감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비록 확률이 매우 낮은 단점이 있지만 실제 경기에서도 중거리 슈팅을 큰 활약을 보여주네요.

진정한 플레이를 마음껏 화려하게 펼쳐 나가고 싶은 유저들께 있어서는 한순간도 결코 방심하지 마시고 유리한 조건으로도 기세을 잡고 있다 할지라도 최종 경기가 끝나는 시간까지는 재밌게 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