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높은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는 레이싱 전투 게임으로 한 번에 두 가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좋은 작품이라 설명할 수 있을 정도로 상당한 즐거움을 알 수가 있어요.

조금 어려운 방식으로 플레이되기 때문에 서 초기 사용자들께서는 힘들다는 생각이 들 수가 있지만 여러 번 반복 플레이를 통해서 좋은 성적을 만들 수 있는데 중독성을 보여주고 있는데 쉽게 적응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어요.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 절차를 밟아야 하지만 간단히 진행하고 싶다면 게스트로 들어가 플레이할 수 있어요.

조작방법

이동 ASDW / 점프 스페이스바 /공격 마우스

 
반응형
 

멋있어 보이는 자동차 트랙 이곳을 빠르게 달려 나가면서 다른 팀들을 공격하여 무참히 파괴하는 미션을 갖고 미션이 진행되고 있는데 각종 플레이 방에 들어가서 모르는 사용자들과 함께 팀을 하면서 보다 더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세요.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서 복잡하지도 않고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진행하며 나가도록 해주세요. 서둘러서 신중하게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악당들을 하나씩 찾아내면서 킬 수를 올려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이런 실수로 도로를 벗어나 낭떠러지로 떨어져 버리는데 이렇게 되면 다른 적들에게 공격을 당하지 않아도 차체가 밑으로 떨어져 파괴되는데 항상 조심해서 가장자리로 부터 이동하지 않도록 언제나 주의해야만 합니다.

현재 후방에서 전 차량이 따라붙어 레이저 광선 공격을 하는데 조심스럽게 이동하면서 서둘러서 반격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달려가야 합니다. 단 한방으로 차량의 폭발할 수가 있는데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자동차마다 서로 다른 특성을 갖고 있어요. 각 미션에서 보상받은 돈을 가지고 하나의 장비들을 업그레이드하게 되면 초기보다는 확실히 높은 플레이를 진행할 수가 있는데 돈을 모아 나가는 재미를 누려 보세요.

업그레이드를 계속적으로 실행에 옮긴다면 분명 최고의 슈퍼카로 둔갑할 수 있을 정도로 성능을 펼쳐 보이게 됩니다. 그런 만큼 유저께서는 정식 로그인 절차를 걸쳐 각 임무마다 있는 포인트를 획득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레이싱과 FPS를 함 번에 두 가지를 즐길 수가 있는 작품 그렇게 흔치 않은 만큼 품질 좋은 작품성을 갖고 있는데 긴 시간 동안 플레이를 계속할지라도 누구든지 후회되는 시간을 없을 것이라 예상되는 게임입니다.

 이렇게 반듯한 도로를 벗어나게 된다면 사막으로 이루어져 있으면 평탄치 않은 주행 보습을 볼 수가 있는데 자르게 이동하여 다시 도로로 들어가 부드러운 이동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렇게 차량은 비행선처럼 날아오를 수가 있는데 그렇게 높은 곳에서 떨어진다 한지라도 날아오를 수가 있는데 큰 무리 없이 적들을 한 마리씩 찾아내면서 강력한 원거리 레이저 폭을 사용해서 제거 후 성공할 수 있어요.

이렇게 차량은 비행선처럼 날아오를 수가 있는데 그렇게 높은 곳에서 떨어진다 한지라도 날아오를 수가 있는데 큰 무리 없이 적들을 한 마리씩 찾아내면서 강력한 원거리 레이저 폭을 사용해서 제거에 성공할 수 있어요.

항상 이동 중에는 어디서 나타나 공격해 올지 못하는 적들을 감시하면서 이동을 해야만 소중한 차량이 파괴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면서 한 마리씩 제거에 성공적으로 할 수가 있는데 최선을 다해 주도록 하세요.

진짜 신선한 아이디어로 제작돼 작품으로 누구나 즐겁게 여러 서버에 접속하여 다양한 사용자들과 실시간으로 플레이를 느낄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점을 갖고 있는데 임무를 수행하면서 지루하거나 재미없다는 생각은 안 들 거예요.

 뒤에서 이상한 로봇들이 달려오면서 막역한 공격을 하는데 빠르게 달려 나가면서 모두 다 따돌릴 수 있도록 해주세요. 한방 잘못 맞으면 파괴될 수가 있는데 항상 조심하면서 미션을 해야만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