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 게임은 크롬에서 정상 실행되지 않으며 파이어폭스 및 인터넷 익스플로우에서 실행 가능합니다.

 
반응형

 

 

참 기발한 방식으로 플레이되는 레이싱으로 차량에 강력한 기관총을 장착하여 눈에 보이는 그 모든 차량들을 파괴하면서 높은 점수를 달성해 나가는 미션을 기리고 있는 실감나는 자동차 레이싱게임입니다.

당신은 쉴 새 없이 달려야 하는데 뒤쫓아 오는 경찰들을 따돌리거나 공격하여오래 생존하면서 많은 것을 파괴해야만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제한시간이 제공되는 만큼 각 도시의 반듯한 고도를 달려 나가면서 순찰 차량들을 모두 회피하면 좋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플레이를 할 수가 있어요.

다양하게 미션이 하는데 유저들께서는 원하시는 플레이를 시작하여 보다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미션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하세요.

조작방법

이동 ASDW / 공격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enO_rE9RJ0U 

 
반응형
 

바로 앞에 경찰차가 후진해 오고 있는데 좌측으로 핸들을 돌려 도망가도록 하세요. 영화의 한 장면을 연 상쾌하는 진정한 추격전을 멋지게 하면서 장착되어 있는 기관총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역주행도 마음대로 보여주시고 달려오는 차량을 거침없이 강력하게 사격을 통해 초전 박살을 내면서 앞으로 이동해 주세요. 조금은 폭력성을 보이고 있는데 타격감 하나만큼은 끝낸 준다고 생각이 드는군요.

 

역시 3D 그래픽으로 플레이되기 때문에 서 더욱 박진감을 느낄 수가 있는데 자동차를 컨트롤하면서 주위에 나타나는 다양한 차량과 장애물을 피해 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코너를 돌 때 바큇자국과 드리프트 되는 소리가 더욱 짜리 함을 보여주고 있는데 실감 나는 운전을 하게 됩니다. 자동차로 진행되는 게임인 만큼 남자들이라면 한 번쯤 플레이를 적극적으로 권장해 드리고 싶어요.

 

이렇게 도로가 아닌 길도 마음대로 이동을 할 수가 있는데 상당히 속도가 늦춰 지는데 경찰 차량이 바로 뒤에 따라오고 있다면 공격을 받을 수 있는데 항상 조심히 운전하면서 도로만 이동할 수 있도록 하세요.

 

정해지 차량 내구도를 항상 주시하면서 경찰들을 잘 피해야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어요. 현지 시간이 2분 30 정도 남아 있는데 조금만 더 신중한 컨트롤을 통해서 원하는 목적지까지 빠르게 달려가야 합니다.

 

필자 또한 여러 자동차를 가지고 플레이되는 게임들을 진행하였지만 이번 것처럼 경찰들을 마구 공격하면서 플레이 되는 것은 정말 GTA 빼놓고는 아마도 초기이라 생각이 한참 들고 있어요.

 

주위에는 여러 방식으로 장애물들이 등장하는데 하나씩 절묘하게 피하면서 자동차 내구력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신나는 컨트롤을 보여줘 야만 좋은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조작 방식이 나도 간단하고 구성이 되어 있는데 실감 나는 자동차 레이싱 게임은 유저들께서 직접 쉽게 운전을 할 수가 있으며 면허증이 없어도 누구나 컨트롤하면서 검은색의 무서운 경찰 차량들을 모두 회피하고 나 공격할 수 있어요.

 

 앞에서 얼쩔거리는 모든 차량들을 정확하게 조준을 하여 기관총을 발사하면 날려 버리면서 장애물로 지정된 도구 또는 모든 차량들을 한순간 날려 버리면 무한 질주를 할 수 있어요.

 

거침없이 무한 사격을 하면서 거의 영화에서나 본듯한 장면들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는데 타격감 하나만큼을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대단함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렇게 좁은 도로에서 대도시로 이어지는 넓은 지역으로 나와 더욱 멋진 플레이 통해서 몰려오는 차량들을 따돌리고 있어요. 이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