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플래시 디펜스 게임 / 디펜스 게임 World Guard 월드 가드 리뷰

적 차량으로부터 본진을 지켜내는 플래시인데. 아군 기갑 부대를 생성하여 적들이 아군 본진을 향해 오는 길목에 배치시켜 놓으면 적들이 사거리 안으로 들어오면 자동으로 공격을 한답니다.

 

적 차량이 본진으로 들어가 공격 못하게 전부 막으면 됩니다. 적 차량이 최후의 마지막까지 잘 막는다면 미션 클리어한답니다.

적 차량을 파괴할 때마다 돈을 받는데 돈으로 더 많고 좋은 튼튼한 무기들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생성한 무기들을 원하는 장소에 맘껏 배치하세요.

우스를 이용하여 컨트롤

가급적 적들이 나타나는 시작점에 많은 무기 배치는 필수랍니다. 적 차량들 체력이 많아서 잘 안 터진답니다. 너무 싸구려 무기만 배치해놓으면 나중에 힘드니까요 비싸더라도 고급 무기 틈틈이 배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고급 무기 일수롤 적 차량 진입해오는 앞 길목에 배치하는 걸 추천합니다. 적 차량 들은 플래시 디펜스 게임 화면 화단에 표시가 돼있는데 화면을 수동으로 눌러야 적들이 출발합니다. 신속하게 진행하실 분은 >>누르면 빠른 진행이 됩니다. 초기 접하셔서 생소하신 분들께서는 하단 유튜브 공략 동영상을 참고하신 후에 게임을 하신다면 상당히 쉽게 플레이를 진행이 가능하시답니다. 그리고 공략 소개 리뷰도 보는 것도 추천드리고요. 간단하지만 그래도 중독성 넘치는 게임을 직접 컨트롤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WorldGuard가드 모드보다 더 재미있습니다. 직접 경험해보세요.

디펜스 언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 정말 부담 없이 즐길수가 있죠 시간 때우기 가장 좋은 플래시 게임 이기도 하고요 엄정 많은 디펜스 종류가 나왔는데 이것도 그 중 한 개랍니다.!!

적들이 펑펑 터져나가는 장면을 보면 속이 시원하답니다. 돈 모아서 무기들 배치하는 재미가 솔솔 하답니다. 적 들이 강할수록 파괴할 수 더욱 많은 돈이 들어온답니다. 그만큼 무기도 많이 살 수 있죠.

적군이 왼쪽 기지부터 출발하여 오른쪽 아군 지형까지 쳐들어옵니다. 아군 병력 및 무기들을 적 차량들이 오는 진입로에 배치해서 길목을 차단해야 한답니다. 최고의 방어선을 구축하세요.

플래시 디펜스 게임

화면 보시면 무기 주위에 보호막처럼 생긴 원형 보이시죠 저게 바로 아군 무기가 공격할 수 있는 사거리를 표시한 겁니다. 원형 밖에 있는 적은 공격을 못한답니다. 참고하세요

적들은 플레이어가 직접 소환을 하는데 가능한 조금씩 천천히 소환하세요. 한 번에 소환 해버 비면 감당하기 어렵답니다. 특히 난도 높은 스테이지에선 결코 그렇게 해선 안될 거에요요.

아군 무기 및 병력들을 배치해놓으세요. 한쪽으로만 너무 몰려있으면 만에 하나 적 차량이 빠져 나가면 본진에 공격을 입으니까요 병력들은 거리를 두고 배치해놓는 게 현명합니다.

아군 본진은 체력이 있는데 그체력만큼 적 차량에 버틸 수 있습니다. 아군 병력을 잘 이용하여 결코 본진이 위협을 받게 나누면 안됩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 적들을 막아야 합니다.

전진해오는 적전차들 일망타진해야 돼요 방어 무지 센 장갑차도요 그걸 위해서 수류탄 각종 값비산 무기들도 간간히 필수로 배치시켜야 각 미션을 보다 순조롭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높으면 높을수록 난이도 상당히 높습니다. 더욱 다양한 유닛들과 탱크 같은 몸빵 유닛들이 다수 나오니까요~ 정말 방어하기 힘듭니다. 그래도 방어선은 지켜야겠죠.

위 게임 화면처럼 저런 식으로 계속해서 병력들을 생산해서 배치해 놓으면 돼요. 적 차량 부숴 버리데 돈 벌 수 있는데 돈 버는 대로 아군 병력 밑으로 쭉 이어서 배치해놓으면 철통방어가 될 거예요.

보셨죠 저렇게 아군 무기를 배치해놓아도 조금씩 빠져나간답니다. 그래도 걱정 안 한답니다. 아군 본진 체력은 아직 많으니까요. 한 5대는 더 빠져나가도 버틸 수 있어 상관없습니다.

 

많은 디팬스 게임을 접해봤겠지만 월드 가드 재미있는 게임이랍니다. 한번 진행하면 끝판까지 클리어 하고 싶은 생각이 들으실 겁니다. 그만치 중동성 강한 게임이랍니다. 오늘 한번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