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Leader War 존잼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게임에서는 주인공은 보호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디펜스 형식의 게임으로 매우 박진감 넘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 방식과 함께 각 스테이지를 한 단계식 클리어해나가는 참 재미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중앙에 위치한 꼬마 아이를 보호하는 미션을 가지고 초기부터 끝까지 임무를 수행해야 하는데 결코 공격을 당해 아이가 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캐어를 해야 무난히 다음 재미있는 게임 스테이지로 이동하여 재미를 늘 플레이를 이어 나갈 수가 있습니다.

 

초기부터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진 않지만 시간이 지나갈수록 가드들이 어려운 공격을 하고 있어 생각보다 열심히 움직여 줘야지 몰려오는 적들을 모두 물리칠 수가 있어요. 보호막 안에서 겁먹은 꼬마 주인공을 안전하게 지켜 내기 위해서는 아이템을 사용하여 솔저 또는 터렛 등을 최대한 배치하면 자동으로 알아서 죽을 때까지 공격을 펼치고 있는데 보다 더 쉽게 미션을 완성할 수 있는데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하나씩 미션을 완성을 할 수 있도록 신경 써 나가며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낼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마우스를 이동하여 적들을 향해 달려 가주시면 열심히 공격을 하면서 완벽하게 파괴할 때까지 환상적인 전투를 보여주면서 최종 마지막 한 마리를 무찌르면 멋진 장면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매우 높은 그래픽을 자랑하는 게임인 만큼 누구나 플레이하면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만큼 매우 좋은 게임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디펜스 게임들을 진행해 보았지만 이처럼 3D로 그것도 새로운 방ㅅ김으로 진행을 하는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서로 다른 악당 로봇들이 등장하고 있어 참 재미를 보여 줍니다. 재미있는 게임 유저께서는 마지막 목표 부분까지 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면 반드시 많은 경험치를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를 최대한 지속시켜 줘야지만 각 단계를 순조롭게 클리어하면서 최종 단계의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