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지금 해 볼 플래시 디펜스 게임[콜로니 디펜더스 타워디펜스 2 - Colony Defenders TD2]은 저그 종족을 테란으로 디펜스 하는 게임으로 미네랄을 생산하고 들어오는 자원으로 공격형 터렛들을 설치하고 몰리는 다양한 저그 종족들을 공격하는 방식의 플레이 게임입니다.

각 웨이브 다나 하나 차원씩 다른 유닛들로 구성이 되어 몰려나오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본진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주위를 진영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배치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적들이 이동해 오는 통로에 강력한 화력을 지닌 무기들을 설치하여 자동 공격이 이루어지게 하면서 본진에서는 여러 마리의 일꾼들이 미네랄을 열심히 생산할 수 있도록 해야 보다 많은 장비들을 전장에 배치시켜 놓을 수 있게 됩니다.

참 많은 돈이 요구되고 있지만 나중에 일꾼도 많이 생산할 수가 있어 생각보다는 빠른 미네랄 생산이 예상되는데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력한 저그 유닛들을 소탕해 낼 수 있게 됩니다.

컨트롤 : 마우스 1 : 로켓 2 : 테슬라 D : 미네랄

저글링 같진 않고 도대체 무슨 괴물일까 하는 생각에 잠시 잠기게 되는데 웬만큼 일반 총으로는 죽을 것 같지는 않다는 느낌이 들고 있는데 강력한 파괴력을 지닌 터릿을 반드시 설치하여 공격할수밖엔 없겠네요.

저장 공간들이 준비되는데 기존 유저들께서는 원하시는 곳을 찾아 들어가 마직막으로 플레이 한 곳부터 다시 시작하시면 되고 처음 하시는 분들을 첫 번째 슬롯에 들어가서 최초 미션을 재미있게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3d 화면으로 보고 있는 행성 이건 정말로 풍성한 자원이 가득 있어 이것을 모두 지구로 이송한다면 굉장한 자연력 바탕으로 수십 년을 지구의 생명을 연장시킬 수가 입각은 생각되는데 열심히 하나씩 미션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주위에 모든 지역을 나중에 여러분께서 모든 지역을 점령해야 하는 임무를 수행해야 하는데 순서에 정확하게 하나씩 차근차근 저 그 종족들을 소탕해 내면서 땅을 조금씩 널 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우선 플래시 디펜스 게임에서는 본진에서 일꾼을 들러들여 좌측에 있는 미네랄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해야 자원이 드러나면서 다양한 공격 방식의 터렛들을 설치하여 연속해서 공격해 오는 저그를 제압해낼 수 있는데 서둘러서 진행해 주세요.

한 마리의 일꾼과 두 개의 방어 타워를 건설해 놓고 이제 슬슬 적들이 몰려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적들을 죽인다고 해서 얻어지는 것은 없는데 큰 기대는 하지 마시고 미네 라만 열심히 캐주시면 됩니다.

각 타워마다 서로 다른 공격 범위를 이루고 있는데 효과적인 공격이 형성될 수 있도록 유저들께서는 몬스터들과 가까운 위치에 배치할 수 있도록 하면서 본진으로 공격해 오는 벌레들이 없도록 해 주세요.

모든 타워는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며 한 단계식 올려 나갈 때마다 공격력이 월등히 뛰어나면서 악당들을 죽일 수 있는 사거리가 대폭 증가하여 다수의 몬스터들을 녹여 나갈 수 있는데 많이 올려 줘야 해요.

우선 가장 중요시되는 것은 타워를 적을 이 지나갈 때 제일 많이 공격을 할 수 있도록 진영을 잘 짜줘야 하는데 잘못된 판단으로 아군 기지가 저그 병력에게 점령을 당할 수 있는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드디어 또 하나의 타워를 생성하게 되었는데 역시 자원만 풍부하다면 그어떤 강력한 방어력을 지닌 저그 군단이 몰려온다 해도 마음껏 파괴하면서 타워들을 더욱 확장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이번 플래시 디펜스 게임은 자원을 생산하는 유일한 유닛 일꾼은 3마리까지 신속하게 뽑아 주시면 많은 양의 자원을 채취할 수가 있는데 일꾼을 생성하는데 많은 공을 들여서 플레이하면 상당히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