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3편에서 다시 업그레이드되어 등장하게 되었는데 일명 오펜스와 디펜스를 함께 겸하고 있는 게임이어서 일방적으로 방어만 하다 끝나는 지루한 디펜스하고는 차원이 다른 재미를 여러분께 안겨 주고 있는 전쟁시대4게임하기를 플레이해보세요.

또한 다른 플래시 하고는 한 차원 특성이 다른 수십 가지의 유닛과 다양한 기술들이 포함되어 있어 한 단계식 업그레이드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최초 원시인부터 유닛을 생산해 내면서 나중에는 중세 시대를 걸쳐 현대 최신식 무기를 사용하게 되는 게임으로 시대의 배경을 거슬러 올라가면서 한 차원 강력해진 화력을 바탕으로 적진을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시간이 지나갈수록 적군도 사용자와 마찬가지로 똑같이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어 오랜 시간 동안 팽팽한 공방전을 펼치게 됩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https://youtu.be/r_fkUSrFK-k

 
반응형
 

 

초기 진행하는 분지른 뉴 게임을 눌러 주시고 바로 미션을 진행해 주세요. 원하는 캐릭터를 하나 골라 줘야 하는데 제 생각으로는 바위 덩어리 르 던지는 캐릭터가 이 게임에서는 가장 횰율적이라 여겨지고 있습니다.

40개에 가까운 유닛들을 보유하고 있는 게임으로 여태까지 많은 디펜스 게임들을 프레이 해보았지만 이렇게나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것은 아마도 초기인 것 같아요. 그만큼 다양한 유닛 들를 통해 재미난 공격을 벌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 이 게임은 수십 가지의 유닛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면 수십 가지의 스킬들을 업그레이드하고 각종 능력치도 한단계식 올려주어 보다 좋은 성능을 바탕으로 강력한 공격을 통해 적들을 순조롭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군과 적군이 각자의 기지를 안전하게 지켜 내면서 상대의 기지를 점령하기 위한 전투가 벌어지는 게임으로 한번 미션이 시작되면 상당한 시간이 걸리고 있어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플레이해야 한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병력들은 최대한 쉬지 않고 끊임없이 생산하면서 알맞은 공격을 펼쳐 나가도록 해주세요. 또한 유닛들을 성능이 좋은 쪽을 선택하여 적진으로 보내는 것이 약간 유닛 여러 마리 보내는 것보다 큰 효율을 보여 줍니다.

돌덩이를 마구 집어던지 면서 원시인들이 본지는 오 한 발짝 다가서지 못하도록 해야 더욱 손쉽게 이번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어요. 아군 병력도 마음껏 적진으로 돌격을 하는 상황이라 마음껏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적군은 계속해서 가장 약한 유닛들만 꾸준하게 보내고 있군요. 이런 방식으로 PRADA 수치가 낮은 유닛들 제아무리 많이 보낸다 할지라도 그보다 강력한 유닛을 만나게 되면 뼈도 못 추리고 바로 자리에 누어 버리고 만답니다.

아군 병력이 모두 전멸을 해도 상관이 없어요. 바로 본진에는 막강한 타워 역할을 하고 있는 여러분이 있는데 큰 바윗 덩이를 집어던져 강력한 대미지를 안 져 줄 수가 있어요. 또한 주인공도 업그레이드를 하여 공격 무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바윗 덩이를 집어던지지만 나중에는 강력한 화열을 지닌 최신식 무기를 사용하면서 그 어떤 적들도 아 근 진영으로 잠입하지 못하도록 만드러 가고 있는데 꾸준히 초반에는 디펜스만 하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이라 설명해 드립니다.

서로 같은 유닛을 보낼 때에는 뒤에는 항상 원거리 공격 병력을 함께 보내주시는 것이 좋아요 앞에서는 몸빵을 하고 뒤에서는 강력한 화력을 지원하는 역할을 지니게 하면 순조롭게 아군 병력을 살리면서 적군을 물리칠 수 있어요.

각 병력들 간에는 서로 숙적이 있습니다. 결코 숙적을 만나게 되면 여러 마리를 한 번에 보낸다 할지라도 도저히 이길 수 없는 상태가 되어 버리니 유저께서는 적진형에서 몰려오는 유닛 들를 관찰 하면서 정확하게 전쟁시대4게임하기를 하면서 군 병력을 뽑아 주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