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Mage Girl Adventure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횡스크롤  진행 방식을 보여주는 재미난 디펜스 그리고 오펜스 이 두 가지를 마음대로 즐길 수 있는 좋은 플래시 중독게임입니다. 일꾼들을 고용하여 열심히 자원을 생산하도록 하면서 공격 유닛들을 열심히 뽑아 적진으로 이동시켜 몰려나오는 병력들을 제압하고 강력한 공격을 시도하는 방어 타워 들을 거침없이 모두 완파해주는 플레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를 좋은 스코어로 끝을 낸다면 황금 별을 3개까지 얻을 수 있는데 이것을 가지고 업그레이드 상점에서 각 유닛의 스텟을 하나씩 올릴 수가 있습니다.

예전 핸드폰으로 즐기던 팔라딘과 같은 큰 재미를 마음껏 느낄수 있어요. 그렇다면 유저 께서는 마지막 미션까지 완파할 수 있도록 전략전인 방식을 동원하여 가장 화려한 오펜스를 즐겨 주세요.

시작 화면으로 왼쪽50원짜리가 자원을 생산하는 일꾼으로 우측에 60원이 바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공격 유닛 중 가장 기본이 되는 단검 병사라 할 수 있어요.

초반에는 근거리 유닛만을 만들어 낼수 있는데 한 마리씩 띄엄띄엄 내보내는 것보다는 돈을 어느 정도 일정치 모아 놓았다가 한 번에 보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싸움을 할 수 있습니다.

역시 빅토리 승리의 화신의 나의편 그 어떤 게임에서도 VICTORY를 싫어하는 분들은 없을 태지만 이번 게임에 있어서는 승리도 좋지만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서는 완성도가 더욱 중요하다 말할 수 있지요.

이제 슬슬 두갈래 길로 진행을 하는데 그만큼 적들이 몰리는 지역이 두 군대로 주어지는데 방어 또한 제대로 해야지 쉽게 아군 타워 기지가 적들에 함락되지 않는 답니다.

드디어 원거리 딜용 캐릭터가 등장하기 시작하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싼편이라서 마음대로 생산할 수 있어요. 일꾼과 똑같은 금액을 가지고 있으며 약한 목들은 다가오기 전에 미리 잡아 낼 수 있어요.

병력 조합이 가장 중요한 게임이라 생각이 되는데 항상 체력이 높은 순으로 선봉대 설수 있도록 하시고 몸빵이 매우 빈약한 원거리 유닛들을 후방에 배치하여 화력만 지원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유닛들이 체력치가 많이 손실이 되어 있는 때에는 돈을 아끼지 마시고 치료를 해야 한답니다. 한 마리라도 소중히 여겨 내면서 MISSION을 즐길 수 있어요.

이렇게 150원짜리 유닛이 등장하게 되면서 지금까지와는 결코 비교되지 않는 방어와 체력 무엇보다도 파워풀한 공격 타격게이지를 지니고 있는데 일반 기본 유닛 정도는 혼자서도 4마리 거뜬히 잡아 낼 수 있어요.

항상 유저께서는 적진형을 감시하면서 어떤 방식의 유닛이 생성이 되어 있는 지를 유심히 살펴보시면서 그에 가장 맞은 상성이 되는 것을 출진시켜 주시는 것이 유닛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어요.

거참 하나도 부숴 버리기 힘든 판인데 이렇게 포탑들이 여러 개 세워져 있는데 어지간한 병력으로는 쉽게 뚫어 낼 수가 없는데 돈을 많이 마오 놓거나 업그레이드에 많은 기여를 해야 할 것 같군요.

추운 겨울 지역에서도 여전히 뜨거운 싸움을 시작되는데 제 아무리 철벽과 같은 방어 선을 구축하여도 무적에 가까운 대 아군 병사들을 막아 낼 수 없다는 것을 보여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