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무서운 파괴력을 지닌 공룡을 컨트롤하여 도심을 무한 질주하면서 눈에 보이는 그 모든 것을 파괴하면서 사람들을 공격하여 잡아먹는 잔인한 공룡 생존게임으로 맹렬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어요.

짜증 나고 스트레스도 단 한 방에 풀 수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시작되면 주위에 있는 모든 다양한 차량들을 물어뜯어 파괴하거나 점프를 하여 밟아 폭발시켜 점수를 점차적으로 높여 보세요.

조작방법

 

공룡 중에서 가장 난폭한 모습을 보여주는 티아 노사우르스 자신보다 약한 공룡들까지도 잡아먹을 정도로 육식을 즐겨 먹는 상당히 무서운 동물이 이렇게 평화로운 도시에 난데없이 등장하여 사람들을 공항상태에 뼈져 들게 합니다.

미션은 DAY로 진행이 되는데 여러분께서는 체력이 주어지는 만큼이나 마지막 날까지 체력이 없어지지 않도록 마지막 날까지 생존을 할 수 있어요.

현재 점수를 점점 쌓아 올리는 중으로 사람들을 마구잡이라 잡아먹어 가면서 끔찍한 장면들을 보여 줍니다. 주위에 있는 차량을 파괴하는 것보다는 도망가고 있는 주민들을 공격하는 것이 조금 더 점수를 얻기를 할 수 있어요.

시간이 흘러 나가면서 공룡을 공격하는 유닛들이 등장하는데 조심스럽게 컨트롤하면서 이번 날이 무사히 통과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달려 나가는 사람들을 순발력 있게 달려나가 물어 버린 다음 잡아먹어야 높은 점수를 획득을 하면서 플레이할 수가 있는데 너무나도 리얼하게 잡아먹고 있는데 적지 않은 끔찍함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매우 폭력적이면서 사람들을 인정사정없이 잡아먹고 있어 어린아이들이 진행하기에는약간은 부적합 할 듯 싶어요.

잦은 공격에 더욱 난폭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피아노 사우르스 강럴과 같은 단단한 이빨을 가지고 눈에 보이는 것은 죄다 먹어 치워 버리는데 이런 녀석이 서울 시내 한복판에 나타나면 굉장한 일이 벌어지겠죠.

어느 석 여섯째 날이 되면서 공포심을 느낀 사람들이 하나둘씩 공룡을 보며 동 망치기보다는 다양한 방식으로 공격을 하고 있어 초기보다 쉽게 체력이 소모되데 조심스럽게 컨트롤해야 합니다.

제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무서운 공격을 할지라도 이렇게 높이 점프를 뛰게 되면 사정거리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지상으로 내려올 때 굉장한 공격을 보이게 되는데 주위 인간들을 초전박살이 나게 됩니다.

이제는 일반 승용차에서는 기관총을 이용하여 연속 공격을 펼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한발이라도 덜 맞고 싶다면 신속하게 달아나는 승용차를 밟아 파괴해야 체력을 조금이라도 관리하실 수 있게 됩니다.

겁 없이 앞으로 달려 나오는 자동차 그래 잘 왔다 하면서 입을 쫙 벌려 한 입에 먹어 치우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무엇이든지 척척 먹어 지누는 공룡 도무지 소하는 어떻게 시키는 것일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