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 제휴게임이 요즘에는 완전 대거 출시가 되는거 같네요. 트리니티소울즈를 개발한gumi Inc.에서 출시한 진격의 1942라는 추억의 게임입니다.연령대가 20~30대 분들께서 어렸을적에 즐겨 했오셧던 1942게임과 거의 흡사한 방식인데요. 화면 이곳저곳에서 등장하는 적비행기들과 공격포탄을 피해서 적기를 격추시키는 방식의 게임입니다.특별하게 조작하는건 없으며 화면의 좌우로 움직이면서 플레이하는 단순하지만 상당한 순발력이 요하고 있고 난이도는 조금 높은 수준의 게임인거 같네요. 그리고 갤럭시노트1,2,3를 가지고 계신분들께선느 펜으로 하면 한결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플레이하는 영상들과 리뷰글을 보도록 할께요~

주인공에게 진격하는 모든적 전투기들을 파괴하라!!!


2차세계대전에 실제로 전투에 참가했던 전투기들이 출현합니다. 쉴세없이 진격해오는 일본적기들을 순발력있게 피하며 미사일로 모두 파괴를 해주기 바랍니다. 각 로딩타임마다아름답게 생긴 거유녀(?)가 게임의 팁을 알려주니 팁을 잘 익혀주시면 게임을 하는데 보다 도움이 될거같네요.


본격적으로 태평양 상공에서 적기들과 전투를 치루는 모습입니다. 공격은 자동으로 미사일이 발사되며 적기가 있는 방향으로 전투기를 1자로 일치시키면 파괴가 가능하십니다. 콤보시스템이 적용되어 한번에 주기적으로 많은 적들을 격추시켜 더 많은 점수를 획득이 가능합니다.

또한 적들에게 많은 타격으로 기체가 손상되어 hp가 많이 소진되었을경우 위에 보이는 기름통모양의 아이템을 획득한후에 hp의 회복이 가능합니다.


 또한 좌측중간에 보시면 국방색의포탄2개가 모여있는 아이콘이 보이실텐데 저 아이콘을 누르시면 본부에 지원요청을 해서 화면에 꽉차는 거대한 전투기가 나타나 화면상에 있는 모든 적들을 날려버릴수가 있습니다.


정신없이 적기의 공격포탄들이 날라와서 피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피하려면 총알과 총알사이로 피해야 하는데 손가락을 이용해서 피하려면 화면의 제약으로 인해 여간 피하기가 어려운게 아닙니다. 터치팬을 보유하신분들이라면 스트레스 받지않고 이곳저곳으로 잘 피할수가 있을꺼같네요. 


적기를 제거할때마다 황금색모양의 별들을 획득할수가 있는데 추후에 해당 별을 이용하여 어려가지 아이템들과 기체를 강하게 업그레이드 하는데 사용을 할수가 있답니다.  

 


또한 50콤보가  달성이 되면 피버타임이 발동이 되어 많은양의 소중한 별들을 얻을수가 있으니 적을 잡을때 최대한 공격의 흐림이 끊기지 않도록 잘 잡아보도록 노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K라는 모양의 아이템을 보실수가 있는데 해당 아이템을 획득했을경우에는 막강한 화력을 정해진 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라지지않고 지속적으로 무기 업그레이드 형태로 나아가는 방향이 아닌게 조금은 아쉬운 부분중에 하나인거 같네요.

  


[#M_더보기|접기|




진격 1942 APK [순정추출 드롭박스]


 제블로그에서는 크랙이나 기타 변조된 apk파일 그리고 결제관련 결크 등은 절대 공유하지않습니다.

각스테이지 별로 막강한 보스급이 등장하는데요. 쉴세없이 공격이 들어와 정신을 쏙빼놓게 합니다. 이럴경우에는 지원폭격기를 소환해서 위급한 순간을 모면하고 타격을 가하고 너무 많은 폭탄의 세례가 퍼 붙는다면 다시 지원폭격 이런형태로 파괴하는방법이 가장좋으거 같네요. 솔직히 제가 게임을 못하는편은 아닌데 너무 많은 적포탄으로 조금은 어렵게 플레이 했던거 같네요. 나중에 조금 난이도를 하향해서 총알피하는 스트레스를 조금 줄였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이번에 출시한 게임중에 가장 재밌게 했던거 같은데 어릴적 오락실에서 했던 1942를 다시 카카오제휴게임으로 플레이하니 참 재밌게 플레이 했던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